세븐나이츠::세나x블레이블루 콜라보 코스튬::

2016. 5. 31. 09:44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x블레이블루 콜라보 코스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세븐나이츠가 처음선보이는 콜라보 코스튬!!!!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생각든게

 

 ?세븐나이츠는 다른 만화나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를 하지않을까...

 

이런 생각을 하고있던 도중에!! 따악 등장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블레이블루x세븐나이츠

 

이 두가지 애니메이션과 게임이 콜라보가 진행이되었습니다

 

세븐나이츠 유저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코스튬은 가지고있어도 또 같고싶은게 마음 ㅋㅋ

 

이번에 인기 애니메이션 블레이블루 코스튬이 등장했습니다

 

코스튬은 혁명단 코스튬으로 라이언 엘리시아 키리엘 이렇게 3가지 코스튬이 등장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가 처음으로 선보인 콜라보 코스튬

 

그 주인공이 블레이블루가 되었습니다!!

 

또한 세븐나이츠에서는 혁명단이 되었습니다!!!

 

세나나 사황 구사황 이렇게 코스튬을 만들줄 알았는데 혁명단이라니!!!

 

요즘 뜨고있는 혁명단이 많은 메타에 어떤덱이던지 좋아서 만든거 같습니다

 

 

 

 

 

 

위의 사진은 블레이블루의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을 잘봐주세요 ㅋㅋㅋㅋ

 

정말 코스튬 하나 끝내주게 세븐나이츠가 잘만들었습니다

 

블레이블루는 콜라보로 많은 인지도를 높인 애니메이션인데요

 

원작이 게임으로 시작이되어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블레이블루의 주인공 츠바키

 

엘리시아

 

 

 

 

 

 

블레이블루 주인공 노엘

 

키리엘

 

 

 

 

 

블레이블루 주인공 라그나

 

라이언

 

 

 

이렇게 총 3가지 세븐나이츠 혁명단이 블레이블루 주인공 코스튬을 입었습니다

 

아까 위에서 사진을 잘 보라고 말씀드린것이 왜인지 아시겠죠?ㅋㅋㅋㅋ

 

정말 캐릭터들의 고유의 느낌을 잘살려서 코스튬을 만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츠바키 엘리시아와 라그나 라이언이 정말 잘만든거 같네요

 

노엘의 키리엘은.. 쫌 뭔가 어수룩한거같기도하구.. ㅋㅋㅋ

 

아무튼 세븐나이츠가 처음 선보인 콜라보 코스튬

 

세븐나이츠x블레이블루 콜라보 코스튬

 

유저들사이에서 인기가 많을꺼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생각... ㅋㅋㅋㅋㅋ)

 

 

[각종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카페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