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주말 언제 어디서나 피파온라인3 ALL ROUND PLAY

2016. 4. 20. 10:24온라인게임

평일 주말 언제 어디서나 피파온라인3

 ALL ROUND PLAY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피파온라인3가 역시나 PC방 겜방 혜택을 빠방하게 쏩니다

 

피파온라인은 다들 아시다 시피 시간을 채우면 빠방한 혜택을 주기로 유명한거 아시죠?

 

막 그런것도 있자나요 ㅋㅋㅋ PC방 겜방에서 컴퓨터 켜놓고

 

건드리지 말라고 ㅋㅋㅋ 포스트잇으로 막 붙여놓고 가는 사람이있거나

 

또는 ㅋㅋㅋ 막 CC티비로 보고있다는둥.. ㅋㅋㅋ 그렇게 해서라도

 

혜택을 받을려고 하시는 피파온라인 유저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어마무시한 혜택을 빠방하게 주니까 그러는 거겠죠?

 

이번에도 역시나 새로운 PC방 겜방 혜택을 발표했습니다!!!

 

과연 어떤 혜택을 주는지 제가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평일 주말 어디서든 언제나

 

ALL ROUND PLAY

 

프리미엄 pc방 피파온라인3 혜택

 

과연 이번에는 어떤 프리미엄 pc방 혜택인지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혜택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 획득

 

평일(월~금)에는 집 60분까지 PC방 120분까지

 

평일에 30분 60분은 집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120분짜리 혜택을 받으시려면 피파온라인3 프리미엄 PC방

 

가맹점에 가셔서 60분동안 접속을 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 집에서 주는 혜택보다 프리미엄 PC방 혜택이 더욱 좋겠죠?

 

 

 

 

 

 

주말 혜택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 획득!

 

주말(토~일)에는 집 120분까지 PC방 180분까지!

 

주말에 집에서 120분까지 혜택을 드립니다!!!

 

하지만!!! 주말이니까!! 피시방에서 60분을 더채워서 180분 만들면!!

 

더욱 어마무시한 혜택이 존재합니다!!

 

주말에는 2시간은 집에서 나머지 한시간은 프리미엄 가맹점 PC방에서 즐겨보세요~!

 

 

 

 

 

 

매일 혜택

 

접속만 해도 매일 보상 지급!

 

월~목에는 선수팩+강화포인트

 

금~일에는 EP! 1일 1회 지급!!

 

이정도 혜택이면 뭐 괜찮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여기저기 조사하다보니까 ㅋㅋㅋㅋ

 

피파온라인3 인벤도 들어갔다 왔는데요 ㅋㅋ 유저들이 말하길

 

저런식으로 대화가 오고가네요 ㅋㅋㅋㅋ

 

집에서 5판 겜방에서 5판 ㅋㅋㅋㅋ

 

어쩔수 없는 피시방...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혜택 받을려면

 

가야하지 않겠습니까? 다들 겜방 다니실꺼면서!!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