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 뿌셔보셔 알크러쉬::

2016. 4. 15. 10:38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던파 뿌셔보셔 알크러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어제 던파가 업데이트로 어마무시한 혜택을 많이 선보였습니다!!

 

어제 소개해드렸던 길드 아지트 정쟁에 이어 이번에는

 

뿌셔보셔 알크러쉬

 

아마도 알크러쉬라고 하는거 보니까 크리쳐에 관한게 아닌가 싶네요!!

 

뭐 일단 봐야 알겠지만 저는 전부 어떤 혜택을 주고 있는지

 

알고있으니까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던전앤파이터가 목요일 점검을 하면서 생각보다

 

많이 혜택을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던파 유저분들에게는 이득이겠죠?

 

그럼 던파 뿌셔보셔 알크러쉬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뿌셔보셔

알크러쉬

 

일단 이름부터가 뿌셔보라고하는데 그럼 어디한번 뿌셔봐야겠지요?ㅋㅋㅋ

 

알을 뿌시면 주는 혜택!!!!

 

던전앤파이터에서 뿌셔보셔 알크러쉬로 퀘스트 레전더리 득템하고

 

걍 막 다 뿌셔버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한 혜택인거 같습니다!!

 

 

 

 

 

역시나 크리쳐 알을 깨트리는거였어요!!!

 

제가 설명을 해드리자면!!! 그냥 크리쳐알을 깨트리는거 밖에 없습니다 ㅋㅋㅋ

 

일반 망치로 깨기/황금 망치로 깨기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는데 어떻게 망치를 얻냐? 그럼 지금 설명 드러갑니다~!

 

-참여 방법-

 

매일 망치로 크리쳐 알을 클릭해서 깨주세요

 

황금 망치 (일반 망치 4개 소모)를 사용하면 히든 콜렉션 등장 확률 up

 

알을 깨서 크리쳐를 깨내면 선물을 드립니다

 

아루에 깰 수 있는 크리쳐 알은 4개 (매일 06시 초기화)

 

매일 적정 레벨 던전 돌고 망치를 모아 크리쳐 알을 깨요!

 

적정 레벨 던전 1회당 일반 망치 1개 (매일 06시 초기화)

 

 

참여방법은 정말 간단하네요 ㅋㅋㅋㅋ 그냥 망치 얻어서 알을 깨면 됩니다

 

다만 황금 망치로 깨면 히든 콜렉션 등장 확률이 up 한다는거!!!

 

 

 

 

 

 

매일 처음 크리쳐 알을 깨면 드리는 선물

 

크리쳐 알을 처음 깨면 R의 훈장이 나오는데 그 훈장을

 

7개를 모아 NPC R 상점에서 교환을 하면 고대던전 퀘스트 레전더리 장비 항아리를 드릅니다

 

이거 이득이에요!!! 대신 계정당 2번 밖에 구매가 안되니 쫌 아쉬울 따름!!!!

 

 

 

 

 

 

크리쳐가 물고 나온 선물

 

뿌셔보셔 랜덤 상자!

 

뿌셔보셔 랜덤상자를 열면 랜덤하게 아이템 1종이 등장합니다~!

 

고대 던전 퀘스트 레전더리 장비 항아리

성장캡슐

반짝이는 세계의 장난감 10개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10개

3배 성장의 비약 30분

2배 성장의 비약 30분

피로도 30 회복의 비약

 

고대던전 퀘스트 레전더리 장비 항아리가 제일 좋게 보이네요 ㅋㅋ

 

그 다음은 피로도 회복비약이 좋아보이구요!!!!

 

 

 

 

 

 

히든 콜렉션 완성 선물

 

황금 망치를 이용하여 크리쳐 알을 깻을경우 등장합니다!!

 

랜덤 레벨 상승권!!!

 

히든 콜렉션을 완성하면 계정당 1회 한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시 레벨1~10레벨 중 랜덤하게 레벨이 상승합니다

 

1~84레벨 사용 가능하며 최대 85레벨까지 상승합니다!!

 

 

제일 신기한 사기적인?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막 레벨 60이였는데 순식간에 운좋아서 레벨 10당첨되면

 

순식간에 레벨 70 이게 말이 됩니까 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사기사기 초보 유저분들에게는 그야말로 겁나 좋은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하루에 한번 씩 크리쳐 알을 깨서 던전앤파이터에서 어마무시한 혜택 받아가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