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서든 박소담 캐릭터::

2016. 3. 3. 10:57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 소식은 서든어택 소식!!!

 

이번에 서든어택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왔다고 해서

 

 한발앞서 소개시켜 드리러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는 박소담 캐릭터!!!

 

박소담은 충무로에서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진 배우인데요!!

 

이번에 영화 배테랑과 검은사제들에서 엄청난 연기력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들 아실지 모르지만!!!!

 

서든어택에서  캐릭터로 만들어 진다면 그 배우 또는 가수는 요즘 대세라는점!!!

 

배우 박소담도 이번에 서든 캐릭터로 등장했으니 대세중에 대세!!

 

인정 하시죠?ㅎㅎㅎㅎㅎ

 

그럼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2016년 대세 박소담!!!!

 

무쌍이 매력적인 그녀

 

이번에는 서든어택 캐릭터로 찾아왔습니다!!!

 

요즘 연기력 최고 대세배우 박소담

 

요즘 대세들만 캐릭터로 나온다는 서든어택에 드디어

 

캐릭터로 나왔습니다!!!! 과연 어떻게 나왔는지 살펴보겠습니당~!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레드팀 블루팀#

 

 

 

정말 볼때마다 신기한거지만 서든어택 관계자 운영진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정말 비슷하게 만드실 수 있는건지..

 

무쌍이 매력적인 박소담의 이미지를 정말 고스란히 잘 담았네요!!

 

매력까지 서든 캐릭터에 정말 잘 담은거 같습니다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레드팀 블루팀 인게임 모습#

 

 

 

개인적으로는 레드팀의 박소담 캐릭터가 더욱 이쁜거 같네요 ㅋㅋ

 

블루팀은 섹시한 이미지고 레드팀은 큐트한 이미지!!

 

저는 큐트한 이미지가 더 좋기때문에 레드팀에 한표를~~ ㅎㅎㅎ

 

그럼 여기서 서든어택의 자랑거리 감정표현을 안볼수 없겠죠?!!!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감정표현1 소담 막춤#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감정표현2 기도하기#

 

 

 

 

 

#서든어택 박소담 캐릭터 감정표현3 뿌잉 뿌잉#

 

 

역시 박소담 캐릭터 정말 매력이 넘치네요 ㅋㅋㅋ

 

왤케 귀여운거죠 ㅋㅋㅋㅋㅋ

 

같은 여자가 봤을때도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란 말이양 ㅋㅋㅋㅋㅋ

 

 

 

 

 

 

서든어택 박소담 출시 기념 스페셜 혜택

 

박소담 캐릭터를 50일 모으면

 

박소담 유니크 칭호 5종을 지급해드립니다

 

또한 박소담 퍼즐을 완성하면

 

선착순 500명-박소담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

 

추첨 500명-박소담 마우스 패드(대형) 증정

 

선착순 무관-소담 수류탄(100일) 증정

 

 박소담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

 

아마도 이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소담의 팬이라면 직접 박소담을 볼 수 있는 기회!!!

 

이 기회를 놓지지 마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