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 발렌타인데이 피로도::

2016. 2. 11. 11:01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던파 발렌타인데이 피로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설날이 지나고 벌써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네요!!!

 

발렌타인데이는 2월14일!!! 바로 여성분들이 남성분들에게 사탕을 주는날이죠?

 

하지만 이거는 던부 기업으 상술!!! 하지만 못받으신분들은 상심이 크실텐데요ㅠㅠ

 

하지만 던전앤파이터에서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던파 피로도회복의 비약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과연 이 피로도 비약의 맛은 초콜릿일까요 사탕일까요?ㅎㅎㅎ

 

발렌타인데이에는 던전앤파이터를 해보세요~!

 

 

 

 

 

 

던전앤파이터 발렌타인데이

 

밖에 나가면 외롭지만 던전앤파이터에서 선물을 주니까...

 

슬프지만 슬프지 않은 던파 발렌타인데이 솔로천국! 커플지옥!ㅋㅋㅋㅋㅋ

 

정말 이름한번 재미잇게 지었네요

 

 

 

 

 

 

2월14일은 그냥 던파하는 날입니다!!

 

절대 무슨 날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그냥 2월14일던파에서 피로도 회복제를 주는날입니다 ㅋㅋㅋ

 

근데 쫌 그러긴하네요 ㅋㅋㅋ 나름 기념일이긴한데...

 

설 연휴가 끝나자마자 발렌타인데이 솔로 여러분들이게는 추운 발렌타인데이가 될듯한..

 

하지만 던파로 추운 발렌타인데이를 따뜻한 실내에서 즐겨보세요!!!

 

 

 

 

 

 

던전앤파이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여러가지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 하나

 

피로도를 156더!!!

 

발렌타인데이때 던파를 접속을 하시면 그냥 피로도 회복의 비약을 드립니다

 

피로도 회복 비약은 던파 접속 후 아이템 받기 창에서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우편함에 도착해있답니다!!!

 

선물 두울

 

솔로 천국 버프

 

힘/체력/지능/정신력+30증가!!

 

공격/캐스팅/이동속도+50%증가!!

 

이정도면 꿀 아닌가요? 바로 이때 솔플로 그냥 경험치를 미친듯이 모아모아 ㅋㅋ

 

부캐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그야말로 꿀!!! ㅋㅋㅋ

 

밖은 춥잔아요!!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따뜻한 실내에서 던파와 함께 즐겨보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