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각성 지크 스킬 정보::

2015. 12. 24. 10:12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각성 지크 스킬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어요!!!

 

바로 각성 소식인데요!! 이제 캐릭터 영웅들이 하나하나 전부 각성이 나오네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각성 영웅은~~~~

 

바로 각성 지크

 

세븐나이츠 도감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성 세인 이후로 성십자단에서 계속 각성 영웅이 업데이트 될꺼 같습니다!!

 

살짝 비밀을 가르쳐 드리면 이번 세븐나이츠가 업데이트가 되고

 

로딩화면이 바뀌였자나요? 그거 잘보시면 전부 성십자단이에요 ㅋㅋ

 

그럼 세븐나이츠 각성 지크 스킬 정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이거봐요 이거!!!

 

잘보세요 왼쪽부터

 

 각성 니아/각성 세인/각성 지크/각성 에스파다/각성 루리

 

분명 이렇게 된다구요!!!!

 

성십자단이 모두 각성이 되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작정으로 세븐나이츠 운영진들이 성십자단을 전부 각성 시킬꺼 가네요!!

 

과연 어떻게 성십자단 각성이 바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성십자단 각성에서 세인 각성 이후로 나오게되는 지크 각성!!

 

각성 세인 옆에 각성 지크가 생기지 않을까 하네요 ㅋㅋㅋ

 

그다음에는 루리? 니아? 에스파다? 누가나올찌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ㅋㅋ

 

 

 

 

 

 

마검의 주인 지크

 

지크는 모험에서는 별로 사랑받지 못하는 영웅이였죠!!

 

하지만 레이드에서는 빛을 바란는 지크!!

 

이번 각성을 통해서 어떤 면이 좋아지고 어떻게 바뀌는지

 

제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지크 각성 스킬 정보

 

지크 각성

 

고유 지속 효과

(패시브)

 

아군 전체에게 기절 효과에 대한 면역이 6턴간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 기본 공격시 아군 전체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10초 감소됩니다

 

이 효과는 반격과 속공에도 적용이 됩니다!!!

 

 

부서버려!

 

적군 1명에게 공격력의 23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3턴간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를 80% 증가시킵니다!!

 

 

봉인해제!

 

적군 1명에게 공격력의 60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치명타가 적용되고 스킬 재사용 시간을 85초 늘립니다

 

 

각성 스킬

 

적군 1명에게 공격력의 100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아군 전체의 기본 공격 데미지가 6턴간 40% 상승합니다

 

 

우왕~~~ 각성 지크 레이드갈때 장난 아니겠는데요?

 

제가 포스팅쓰면서도 놀란게 각성의 공격력이 1000% 물리피해라니...

 

장난 아니네요  또한 고유 스킬이 아군 전체의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각성 지크 은근히 많이 사랑을 받을꺼 같습니다!!

 

 

성 십자단의 두 번째 각성 지크 세븐나이츠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꺼 같네요!!

 

이상으로 세븐나이츠 소식!!

 

::세븐나이츠 각성 지크 스킬 정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