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소개::

2015. 12. 10. 10:44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이번에 던전앤파이터 던파가 내년 1월에 신규 캐릭터를 발표했습니다1!!

 

그 이름은!!! 마창사 마법사 아니죠!!!!

 

창술사입니다!! 창!!! 창에 마법을 부여해서 싸우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이름부터가 뭔가 엄청 멋있다는.... 흐흐흐

 

드디어 던전앤파이터 던파에도 이제는 창술사가 나왔네요!!

 

귀검사 마법사 격투가 거너 퇴마사 다있는데!!

 

왜!! 왜!! 창이 없나 싶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나오게 됩니다!!!

 

그럼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마창사

 

2015년 업데이트 소식에 올라왔습니다!!!!

 

연말 연초에 넥슨 던파가 엄청난 업데이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일단 12월17일에는 나이트 2차각성이 나옵니다!!!

 

어라 다음주네요!! 다음주 나이트 2차각성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하지만 저는 마창사가 더욱 기대가 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한거구요!!!

 

내년 1월에는 드디어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가 등장합니다!! 호호호호

 

내년 2월에는 신규 지역 흑요정 유적지가 등장을 하구요!!

 

유저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업데이트를 잘하는거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 마창사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일단 마창사를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리자면

 

창을 이용한 물리 공격형 근접 전투로 적을 상대하는 남성 캐릭터 입니다

 

진짜 사냥 하는 모시면 진짜 마창사 한번 꼭 해보고싶어 하실꺼에요!!

 

근데 마창사 캐릭터 정말 멋있네요 ㅎㅎㅎㅎ >.<

 

마창사는 두가지 직업으로 나뉩니다!!!

 

듀얼리스트/뱅가드

 

정말 완전하게 다른 직업처럼 보이는 듀얼리스트 뱅가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전직

 

듀얼리스트

 

일단 듀얼리스트는 마창의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창이란 창에 마법의 힘을 깃들여서 사용하는걸 말하는거구요!!

 

그럼 자기의 창술만으로 적을 제압하는 직업입니다

 

흠... 비슷한 직업이 있죠? 바로 마법사 배틀메이지!!!

 

체술 배틀메이지를 연상시키는 듀얼리스트 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전직

 

뱅가드

 

마창사의 전직 뱅가드는 마창사의 이름 그대로

 

마창의 강력한 파괴력을 적극 활용해서 적을 제압하는 직업입니다!!

 

창에 마법을 입혀 싸우는 직업인만큼 스핏파이어?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기대되네요 마창사 ㅋㅋㅋㅋ 정말 재미있는 직업이 오랜만에 나오는거 같아요!!

 

마창사 나오면 꼭 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럼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의 사냥 영상을 보시곘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소개 영상#

 

 

 

와.. 사냥하는 모습이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스킬 임펙트면 임펙트부터 진짜 마창사는 나오자마자 꼭 해봐야 겠어요!!

 

진짜 마창사는 나오자마자 대박칠꺼같은 캐릭터인거 같습이다!!

 

 

이상으로 던전파이터 신규 캐릭터 소식

 

던전앤파이터::던파 신규 캐릭터 마창사 소개::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