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아이템베이에서

2015. 11. 3. 10:26온라인게임

뮤온라인 카레인 신서버 오픈=!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은 뮤온라인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뮤 온라인이라 하면 2000년대 최고의 게임이였던거 아시죠?

 

정말 PC방 가면 누구나 할것없이 뮤온라인을 즐기던 때가 있었는데요

 

그런 뮤온라인이 다시한번 도약을 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신서버 카레인 오픈으로 아이템베이에서 지원을 해주고 있답니다!1

 

당대 최고의 3D게임이였던 뮤온라인 카레인 신서버 오픈과 동시에

 

다시한번 도약을 할수 있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당~!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국민 게임이라 불리던 풀3D 온라인 RPG 뮤온라인!

 

그런 뮤온라인이 대규모 패치를 마치고 나서 이번에 새롭게 신서버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뮤온라인 신서버 카레인 오픈과동시에 아이템베이에서 엄청난 지원을 해주고있구요!

 

자로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귀족 카레인 서버 최강자!

 

카레인은 뮤 제국을 이루는 제후가문으로 왕족과 가까운 귀족입니다~!

 

 

-뮤온라인 신서버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카레인 서버에서 최고 레벨 상위 랭크된 고객분들에게

 

마스터리 세트아이템/조합 재료

 

 아이템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5.10.27~11.26

 

 

뮤온라인 신서버 카레인서버에서 최고 레벨에게 주어지는 혜택!!

 

마스터리 세트아이템과 조합 아이템을 얻기위해 노력하셔야 할거같습니다 ㅋㅋㅋ

 

정말 마스터라 세트아이템 효과는 말 안해도 아시겠죠? 어마무시하다는거!!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현제까지 뮤온라인 신서버 카레인의 레벨과 경험치 순위입니다!!

 

1위부터10위까지 이렇게 나열이 되있는 모습!!

 

벌써부터 레벨이 426이나 되는 1등 가루님은 어마무시 한거 같네요

 

과연 역전을 할수 있을까요? 1위인 가루님과 2위인 파멸님의 레벨이 10차이 정도 나는데

 

제가 예전에 뮤온라인을 조금 해본결과 초반에는 레벨업을 빨리하다가 ㅋㅋㅋ 점점...

 

말안해도 아시겠죠? 근데 여기서!! 지금 아이템베이에서 뮤온라인 신서버 카레인에 접속을하면

 

350까지 광속 레벨업을 할수 있다는 사실!!! 아이템베이를 통해 뮤온라인 신서버 카레인에서

 

350까지 광속으로 레벨업을 하시고 빨리 한번 따라 잡아보세요!!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랭킹 보상 아이템

 

1등-2,000루드+고대영웅의혼 4개

2등-1,000루드+고대영웅의혼 2개

3~10등-500루드+고대영웅의 혼1개

11~20등-300루드

 

1등부터20등까지는 위의 아이템을 지급해 드립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아이템베이에서 진행하는 신서버 광속 레벨업을통해

 

350까지 빨리 찍으시고 11~20등안에는 무조껀 드실수 있으실꺼에요!!

 

이건 저! 게임하는 여자사람의 팁입니다!!ㅎㅎㅎㅎ

 

아이템 받아서 나쁠껀 없자나요!! 거기다가 아이템베이에서 광속 레벨업까지 지원해준다니!!

 

흐흐흐흐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레벨업=쏙아지는 아이템

 

100Lv 달성-버프스크롤 5종 7일

200Lv 달성-빛의축복 5개/파티주문서 7일

300Lv 달성-빛의축복 5개/상승의부적 7일

350Lv 달성 데쓰빔나이트의 불꽃/헬마이네의 뿔/어둠의불사조의 깃털

 

이러한 아이템을 지급해준다고 합니다!1

 

이바요!! 아이템베이에서 350레벨까지 광속으로 지원해주고 또 뮤온라인에서

 

350레벨까지 아이템을 이렇게나 지급해준다니까요!!

 

이거 꿩먹고 알먹고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이득이라구요!! 이득!!!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10월 진화 뮨 2종 무료 지급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 카레인 이벤트 기간중 고스트/마린보이 진화 뮨 상품을

 

무료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스트 짆화 뮨/미라보이 진화 뮨

 

이 두가지가 0원이라는거!!! 무조껀 사셔야 해요!!!

 

하지만 이벤트 상품이므로 상품은 계정당 1회만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잘 성택해서 사셔야해용~!

 

 

이렇게 해서 뮤온라인 신서버 오픈을 살펴보았습니다

 

아이템베이에서 광속 레벨업350까지 도와주면서

 

또한 뮤오리진에서 지급해주는 아이템도받고!!

 

좀더 열심히 하면 랭킹에 들어서 마스터리 세트 아이템도 받고

 

이건뭐 꿩먹고 알먹고가 아닌 도랑치고 가재잡고 까지네요 ㅎㅎㅎㅎ

 

다들 뮤 오리진 신서버 오픈 카레인 광속 레벨업하러 지금바로 아이템베이로 가시죠!

 

 

 

#뮤온라인 귀족서버 카레인 오픈 광속 레벨업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