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롤드컵 4강전 하이라이트 영상

2015. 10. 26. 11:31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Origen/KOO/Fnatic 하이라이트 영상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저는 직접 다 생중계로 봤습니다!! 봤다구요!!

 

와 진짜 이번 2015 롤드컵 난리도 아니네요!!

 

제가 전부 직접 이번 2015 롤드컵 다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결국 이번 2015 롤드컵의 결승전은 한국 VS 한국 이에요!!

 

롤드컵 역사상 처음이라고 하는데 정말이지 대한민국 자랑스럽습니다!!

 

그럼 이제 2015 롤드컵 4강전 하이라이트 영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디어 2015 롤드컵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있어요!!

 

벌써 이제 4강전이 끝이나고 결승전만 남은 상태인데 정말이지 치열했답니다

 

저도 2015 롤드컵 보는낸내 막 와와 혼자 소리지르고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너 왜그래 자다가 깨시더니 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흥미진진한 경기가 많았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 4상전 빅매지 하이라이트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여기서 이긴팀은 바로 베를린에서 진행되는

 

2015 롤드컵 결승행 티켓을 손에 쥐게 되는 영광을 얻을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역시나 SKT T1이 그 결승행 티켓을 가져같습니다

 

정말이지 SKT T1은 세계 최고라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니까요!!

 

보는 내내 와.. 와.. 이러고 있었어요 ㅋㅋㅋ

 

그럼 첫 번쨰 경기 소개해 드릴게요~!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첫 번째 경기

 

첫 번째 경기를 딱보는데 페이커 선수가 아닌 이지훈 선수가 나왔더라구요!!

 

이지훈 선수도 SKT T1의 미드라이너로써 잘하긴 했지만

 

 페이커 선수가 안나와서 살짝 아쉬움이 ㅠㅠ

 

정말이지 저는 첫 번째 경기를 보는 내내 SKT T1의 연승이 깨질줄 알았아요

 

Origen이 엄청 잘하더라구요!!

 

와 진짜 결승 꼭 가고싶구나 이 첫 번째 경기를 보면서

 

 Origen의 실력에 다시한번 감탄했습니다

 

말로 설명할 필요 없이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첫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처음에 역시 마린 선수가 Origen소와즈 선수를 압도합니다

 

괜히 마린선수가 아니죠!!! 하이라이트 영상 55초쯤 보시면 소규모 한타가 열리는데

 

여기서 해설자(클템)가 하는말이 ㅋㅋㅋ 한타 이길수 있나요? ㅋㅋㅋ 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1분30초쯤부터 Origen이 정말 잘해주더라구요!! 마린선수를 Origen 바텀이 올라와서

 

같이 따주면서 계속 마린선수를 못살게 굴더라구요!

 

계속 SKT T1이 말리다가 2분 30초쯤 또한번 한타에 진답니다 ㅠㅠ 이때 까지만해도

 

정말 SKT T1 이 지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3분50초쯤 부터 하나씩 잘라먹으면서 바론까지 먹고 그대로경기 끝

 

SKT T1 첫 번째 경기 승리!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두 번째 경기

 

두 번쨰 경기 보시면 Origen이 우연히 2015 롤드컵 결승에

 

온게 아니라는걸 보여주고있습니다

 

두 번쨰 경기 역시 페이커 선수가 아니라 이지훈 선수가 나와서 또 실망 ㅠㅠ

 

그래도 이지훈 선수도 잘하니까요!! 히히

 

그럼 두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두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Origen이 40초쯤영상을 보시면 퍼스트블러드를 따고 기분좋게 하다가

 

바텀에서 소규모 한타로 뱅이 킬을 먹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경기 때문인지 Origen이 제실력을 못발휘하고

 

 SKT T1에게 말리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냥 전부 SKT T1에게 계속 말려서 끌려 다니는 모습만 보여주다가 끝나느거 같습니다

 

근데 정말 SKT T1 잘하네요

 

두 번째 경기 SKT T1 승리!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세 번째 경기

 

드디어 세 번째 경기에서 나온 페이커! 대장군 라이즈를 선택했습니다!!

 

픽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즘 쉔 서포터가 정말 핫한거 같네요!!

 

과연 이번 세 번째 경기에서 페이커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4강전 SKT T1 VS Origen 세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SKT T1의 마린선수와 뱅기선수 정말 호흡이 환성인줄 알았어요!

 

정말 잘하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마린선수랑 맞라인을 설수있는 선수가 있을까..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세 번째 경기에서는 페이커 선수보다는 마린선수의 활약이 더욱 많은거 같습니다

 

정말 마린선수는 점점더 성장하시는거 같아요!!

 

2분30초쯤 보시면 한타에서 SKT T1이 대승을 하면서 완전히 기울기가 기울어 졌습니다

 

세 번째 경기 SKT T1 승리!!

 

이렇게 해서

 

 SKT T1 VS Origen

 

SKT T1 결승 진출!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결승전에서 기다리고있는SKT T1의 상대는 과연 어떤팀이 될지

 

솔직히 저는 Fnatic이 이길줄 알았습니다 KOO가 이렇게나 잘할지는 몰랐거든요!!

 

KOO가 2015 롤드컵 도중에 정말 많이 성장한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시켜 드릴게요~!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첫 번째 경기

 

진짜 이 경기야 말로 2015 롤드컵 중에 최고의 경기라고 할수있었던 경기였던거 같아요!

 

업치락 뒤치락 정말 두팀 모두 잘하더라구요!!

 

말로 설명할 필요없이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첫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프나틱이 가볍게 이길거란 예상과달리 정말이지 KOO가 잘해주었습니다

 

35초쯤 KOO의 탑라이너 Smeb선수가 퍼스트 블러드를 따인후

 

40초쯤에서 한타가 열리면서 Smeb선수가 엄청난 기량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나틱이 다시한번 1분10초쯤 용싸움을 하면서 주도권을 가져가나 했지만

 

2분10초에 또다시 KOO가 한타 대승을 하면서 또다시 업치락 뒤치락을 합니다

 

진짜 얼마나 손에 땀을 쥐던 경기였는지 ㅎㅎ

 

한번은 Fnatic이 한타승리 또한번은 KOO가 한타 승리

 

정말 장난 없다니까요 ㅋㅋㅋ 바론도 한번씩 주고받고

 

엄청나게 땀을쥐는 경기속에

 

KOO Tigers 첫 번쨰 경기 승리!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두 번쨰 경기

 

두 번째 경기에서는 마오라에 이어서 스오라 스멥선수의 피오라가 나왔습니다

 

8강전에서 엄청난 기량을 보여준 koo의 탑라이너 스멥선수의 피오라가 나왔는데요

 

과연 두 번째 경기는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겠습니당~!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두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35초에 첫번째 소규모 한타가 일어나는데

 

 koo의 미드라이너 베이가가 퍼스트 블러드를 먹습니다

 

55초쯤에는 괜히 스오라가 아니라는걸 보여주는 스멥의 솔로킬!

 

두 번쨰 경기는 그냥 Fnatic이 뭔가 해보지도 못하고 KOO에게 결국...

 

KOO Tigers 두 번쨰 경기 승리!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세 번쨰 경기

 

정말이지 4강전은 그야말로 스멥선수의 독주라고 할 수 있는거 같아요!1

 

이번 세 번째 경기도 보시면 와.. 제가 아까 과연 누가 마린선수와 대적할수 있을까

 

라고 했는데 스멥선수정도이면 대등하게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진짜 이번 경기 보시면 정말 소름끼친다 라는 말을 하실꺼에요!!

 

바로 하이라이트 영상 보시겠습니다

 

 

 

 

#2015 롤드컵 4강전 Fnatic VS KOO Tigers 세 번째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그냥 스멥선수의 독주 무대인거 같습니다 1분 10초쯤 보시면 3인 갱을그냥

 

무색하게 만들정도로 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스멥선수도 잘하지만 정글 원딜 바텀 미드 탑 전부 잘하더라구요..

 

원래 KOO가 이렇게 잘하는 팀이였나 싶을정도로 잘했습니다

 

그냥 KOO가 압도적으로 Fnatic을 이겨버렸습니다

 

KOO Tigers 세 번째 경기 승리!

 

Fnatic VS KOO Tigers

 

KOO Tigers 결승 진출!!

 

 

 

 

 

 

2015 롤드컵의 마지막 남은 결승전

 

SKT T1 VS KOO Tigers

 

한국vs한국

 

내전이 되어버린 경기 정말이지 대단합니다

 

무패행진의 SKT T1 점점 성장하는 KOO Tigers 과연 이번 2015 롤드컵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10월31일 21:00에 열리는 2015 롤드컵 결승전

 

게임하는 여자사람이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