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

2015. 10. 8. 14:45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오늘소개할 게임은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새븐나이츠가 가을 시즌을 맞이하면서 새롭게 업데으트를 했습니다

 

그 업데이트중에 새로나온 구사황이 있었으니...

 

이름하여 구사황 카일!!

 

과연 카일은 어떤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또한 어떤 형인지 한번 살펴볼려구 합니다

 

저도 세븐나이츠를 가끔 하긴한답니다 헤헤

 

그럼한번 살펴볼께용~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세븐나이츠에 드디어 3번째 구사황이 등장했습니다

 

첫번째 구사황은 태오 두번쨰 카르마 이어서 세번째 구사황 카일인데요

 

밤의 추적자라는 말에답게 암살단 느낌이 나는 캐릭터입니다!

 

세븐나이츠 스토리상에서 한 때 태오 암살을 시도할만큼 강력한 인물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발리스타의 아버지를 죽인 인물이기도 합니다!!

 

나쁜 인물이네요...

 

비쥬얼은 잘생기긴 했네요 ㅋㅋㅋㅋ

 

구사황 카일은 물리공격형 입니다!!

 

불의 원소가 많이 필요하겠네요!!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은 그림자단의 사신이라고 불리우는 자를

 

추적하고 없애는 암살자 역할이랍니다!

 

이번에 사신인 발리스타와는 적대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또 다른 설명에는 구사황 태오와 서로 3일 밤낮으로 싸우다가

 

 태오의 얼굴에 상처를 입힌 장본인이라고 합니다

 

생긴것부터가 뭔가 무섭게 생겼어요 ㅠㅠ 싸움 막 대따 잘할꺼같구ㅋㅋㅋㅋ

 

과연 세나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은 어떤 스킬이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패시브 소검쌍무#

 

 

 

-소검쌍무-

(고유 지속 효과)

 

자신에게 모든 데미지에 대한 무효화 12회가 부여되며 타격 횟수 만큼 차감됩니다.

 

(이 효과는 방어무시 관통 효과에도 적용됩니다)

 

추가적으로 3번째 공격마다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150% 물리피해를 입히고

 

이로운 버프 제거를 합니다

 

 

자신에게 모든 데미지에 대한 무효화.... 사기다사기.

 

린이랑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네요 에효.. 요즘 사기캐릭이 너무 많이 나오는거 같은데

 

또한 이로운 버프제거라 에이스 스킬과 같은 스킬도 합쳐져있네요

 

이로운 버프제거는 태오 각성실비아 크리스 백룡 이 캐릭터들의 카운터가 되겠습니다!!

 

또한 린과 같은 속공32!

 

무조건 첫빵 선타를 칠수있는 속공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이자식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어마무시한 캐릭터에요!!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철쇄폭압 스킬#

 

 

 

-철쇄폭압-

 

적군 4명에게 공격력의 50% 물리 피해를 세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재사용 시간: 84초)

 

 

철쇄폭압은 방어무시에 물리피해를 세 번이나 입이네요!!

 

흠... 카르마와 여포와 비슷한 느낌인거 같습니다!!

 

5인기 면역으로 인해 요즘 4인기가 더좋은데 매우 유용한 스킬이 아닐까하네요!!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철쇄폭압 스킬#

 

 

 

-철쇄폭압-

 

구사황 카일의 무기인 철쇄로 상대방을 내려찍어? 공격을 합니다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사슬의 무덤 스킬#

 

 

 

-사슬의 무덤-

 

적군 4명에게 공격력의 50% 물리 피해를 세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재사용 시간: 84초)

 

 

사슬의 무덤 스킬도 철쇄폭압과 같이 적군 4명에게 50%씩 세 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에는 방어력 무시가 아니고 관통입니다 관통!

 

이번에는 방어무시와 관통하니까 제이브가 떠오르네요!!

 

구사황 카일이 나오면서 제이브는 고인 캐릭터가 될득 합니다 ㅠㅠ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사슬의 무덤 스킬#

 

 

 

-사슬의 무덤-

 

구사황 카일의 무기인 사슬을 사방으로던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렇게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에대해 알아봤는데요!!

 

구사황 카일의 등장으로 태오와 제이브가 고인이 된거같습니다..

 

스킬을 보아 하니 장비는 무조건입니다!!

 

속속/반반

 

이렇게 마추면 진짜 무시무시 할꺼같습니다!!

 

또한 각성 발리스타 상대로도 너무나 좋고 이로운 버프제거로

 

불사들에게도 좋고 공격형이라 분명 데미지도 어마무시하게 나올꺼같구요!!

 

진짜 고초월 하면 가장 큰 효과를 볼수있는 캐릭터인거 같습니다! 

 

이번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현질러들이 현질좀 할거같은데요 ㅋㅋㅋㅋㅋ

 

세븐나이츠 유저분들 꼭 구사황 카일 뽑으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구사황 카일의 스킬 풀 영상 보시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 영상#

 

 

 

이상으로 게임하는 여자사람의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소식

 

세븐나이츠 신규 캐릭터 구사황 카일 스킬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바이~~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