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2014. 3. 19. 12:28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뇽하세용!!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입니당!

우왕! 점심때가 되니까 이렇게 배가 고플수가!!!


빠르게 보고 넘어가는 롤 로테이션!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3월3주 로테이션!


가렌/ 나미/ 다이애나/ 레오나/ 렝가/ 카직스/ 케이틀린/ 탈론/ 트위스티드페이트/ 트위치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트위스티드페이트


카드의 달인 트위스티드페이트! 마법사로, 난이도가 높높해!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트위치


역병쥐 트위치! 공격력 짱짱맨! 그리고 난이도도 짱짱맨!

원딜이로고나!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가렌


데마시아의 힘 가렌!

데맛THㅣ아~! 강력한 탱탱!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케이틀린


필트오버의 보안관 케이틀린!

공격력이 넘사벽! 원딜입니다!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레오나


여명의 빛 레오나! 서폿탱의 명가져!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탈론


검의 그림자 탈론! 검의 그림자!

암살자 전사 챔!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다이애나


차가운 달의 분노 다이애나!

모든것이 다 적당..!

그러나 다이애나는.......비주류 챔이라...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렝가


추적하는 사자 렝가!

전 요즘 렝가를 보면

그녀들의 롤 성대모사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과몽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가져가겠따! 별로 안 그럴것같이 생겨가지고는 암살자네여!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카직스


공허의 암살자 카직스!

공허공허해! 

공격력이 어마어마하게 높은데여?

암살자, 전사입니다!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나미


파도 소환사 나미!

파도가 뭘 싣고올진 나에게 달렸죠~

서폿 마법사!

서폿 픽의 으뜸! 나미나미!



여기까지 3월3주 롤 로테이션이었습니다!



롤 리그오브레전드 3월3주 챔피언 로테이션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