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2014. 2. 19. 19:23모바일게임/내가 사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입니다:)



저는 게임을 좋아하는 여자죠~ 넹!!ㅎㅎ


나름 여자랍시고(?) sns도 어느정도 하는 편인데요~


게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요' 해놓았을 시 무척 좋은 아이템베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tembay?fref=ts


여러게임의 이벤트 업데이트 등등 다양한 소식을 전해 주고요!


오늘 포스팅하는것 처럼!

이벤트를 종종하는데용!


오늘은 그래서 아이템베이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 해볼게요!




아이템베이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아이템베이 페이스북의 메인 화면 입니다!


게임정보와 즐거운 소식이 있는 아이템베이 페이스북~//~


아이템베이 페이스북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볼게요!


솔로 no?! 나는 당당한 게임매니아!!!

2월에서부터 4월까지 이벤트가 쭉쭉 있네요!


2월의 이벤트!


길드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2014.02.18~2014.02.23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한데, 상품은 간단하지 않네요!


먼저 참여방법!


아이템베이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줍니다!

이벤트내용 공유해주시구요~

길드원들과 즐거웠던 때의 스샷을 아이템베이 페이스북에 댓글로 첨부하고 자랑해주세요!

그리고 길드원(친구)들을 태깅하여 이벤트 소식 알려주시면!


참여 끝!


그리고 당첨자 발표는 바로 다음날인 2014.02.24 입니다!


발표도 매우 빠르죵♥.♥


당첨자 선물은


1등 길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 15매!

2등 10매!

3등 5매!

4등 페레로로쉐 T3 5개!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상품 당첨도 노리시구,

3월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아이템베이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뿅!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게임을 마약과 동급으로 취급하는 '중독법'에 강력 반대합니다!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