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일본에서 애니화! 4월부터 방영!

2014. 2. 12. 21:20카테고리 없음


연달아 블소 포스팅이네요;)

잡담은 줄이고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슴당!!

아까 많이 떠들었으니까요><

발렌타인 투퉤ㅔㅜ퉤





블레이드앤소울 일본에서 애니화! 4월부터 방영!


으앙 깜짜기야

놀랐졍??

블소 포스팅에 이게 왠 던파!

그것도 망하기로 유명한 아라드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둘에겐 어떤 접점이 있을까요?

게임의 애니화?

네! 그것도 중에 하나죠!


하지만 더 중요한게 있었으니!!!!

제작 회사가 똑같다는거!!!!!!!!!!!!!(두둥)



다들 걱정하는듯한 눈치..........

그렇슴다ㅠㅠ 저도 처음에 얼마나 가슴을 졸였는지 모릅니다...하


근데 작화를 보니 의외로 괜찮은거 같기도??


한번 보실라요?ㅇ?



두둥...!!!

마..막내야!!!

암살자였구나.............!

퀄리티 좋지 않아요><???????

음 맘에 안든다는 사람들도 꽤 있는데

제 기대치가 낮아서인지, 취향차이인지 저는 진짜 한시름 놓았어요ㅋㅋㅋ




진서연이랑 당여월, 진소아, 예하랑


이렇게 넷의 작화.

아 근데 솔까 이거 보고 다시 실망하긴 함


뭔가 어딘가 비율이 이상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 바렐, 당 로아나, 진 하즈키, 엘 카렌

.....하..........한숨..............ㅋ

최대한 오리지날리티를 살리려 한 것 같긴 한데...........그래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자세히 밝혀진 내용은 없구요.


그냥 제가 바라는건... 부디 던파처럼 망하지 않기를..............


ㅠㅠ



블레이드앤소울 일본에서 애니화! 4월부터 방영!

포스팅이였습니다!

알려진점이 몇개 없어 포스팅 내용이 영 부실하네요ㅡㅜ

부족한 부분은 댓글로 말해주시면 수정할게요!




그럼 뿅★

다들 맛저!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