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3D게임 영웅의군단!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2014. 2. 11. 17:29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자사람 입니다;)



모바일 3D게임 영웅의군단!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영웅의군단

오픈일 2014.02.13 AM11:00

출시전부터 너무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죠!!
영웅의군단! 모바일게임이라고 생각 못 할 정도로 관심이 뜨겁구요!

그만큼 게임의 퀄리티가 온라인게임 못지 않습니다!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세계관과 게임 특징 등등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영웅의군단 게임 세계관

일러스트 너무 이뿌죠+_+??

홈페이지 주소 밑에 적어드릴테니 세계관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저 보러 가셔요!


▲영웅의 군단 게임 특징

영웅의군단에 대한 특징들 입니다!!

와.. 무려 영웅이 100여명이나.......!

여캐덕후인 저는 여캐들만 마냥 기대합니당 히히힣ㅎㅎㅎㅎㅎ


마찬가지로 궁금하신 분들은 주소 타고 가보세요!


▲영웅의 군단 GM아띠가 운영중인 페이스북

영웅의 군단 GM인 아띠님이 운영하는 영웅의군단 페이스북 입니다!!

친구추가 해두면 게임 업데이트 일정이나 이벤트를 손 쉽게 찾아 볼 수 있겠죠!!!



영웅의 군단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다뤄봤는데요;)

다들 영웅의 군단 기대 많이 되시죵!?

저도 기대가 많이되요:D


11일인 오늘로부터 2일이 남았네요!!!

죽어가는 저의 갤3 님이 영웅의군단을 잘 돌려주실지.........노심초사합니다 ㅠㅠ



모바일 3D게임 영웅의군단의 출시일!!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영웅의군단 홈페이지 주소를 투척하고 저는 사라집니다! 뿅!★



영웅의군단 홈페이지 주소 > http://yg.nexon.com/main/index.aspx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