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본능! 사이퍼즈! 신규 능력자 '포스의 티엔' 등장 예고!

2014. 1. 24. 17:13온라인게임/사이퍼즈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D

 

 

사이퍼즈! 신규 능력자 등장 예고 소식 입니다!!!

(와아아아------------------)

[끝내주는 타격감을 가진 근거리 캐릭터] 라는데요!?

과연..얼마나 끝내줄지...............(기대기대)

 

 

 

액션 본능! 사이퍼즈! 신규 능력자

'포스의 티엔' 등장 예고!

 

 

티엔은 이번 겨울의 마지막 업데이트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럼 어디 한번 살펴볼까유^0^ ~?

 

포스의 티엔, 공식 일러스트 입니다:D

와 저 포풍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가 정말이지 어마어마하네요!

전 용이 정말 좋아여>.<

 

 

 ▲티엔 원화

그리고 티엔은 용문신에 용 무늬 옷 까지......!!!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저 흑과 백의 조화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섹시하군요............섹시해.......:Q_....................(침)

 

 ▲티엔의 게임 모습

헐 이거 레알 게임 모습 맞나요??

순간 피규어인줄 알았는데 또잉또잉..........되게 차도차도하게 생기셨네...........

티엔은 차가운 도시남자..하지만 내 여자에겐 따듯하겠지.............♥ 빠운THㅡ

 

 ▲티엔 스페셜 코스튬 원화

오옹 앞머리에 브릿지를 줬군요??

어깨에 간지나는 사람들만 얹는 다는 그 터래기!

의상이 청색으로 바꼈네요............................시무룩:(

이상하게 오리지날이 나은게 함정이네요.. 물론 개취지만요 하.하.

그리고 뜬금없이 신기한건 저 응딩이에 달려있는 용이 볼륨이 있다는 사실입니다........허허 신기할세!

▲티엔 스페셜 코스튬 게임 모습

저 두꺼운 팔뚝 한번 만져봤으면..스읍...하아..........

앗..아..어 죄송합니다.

사심이 폭발해버렸네0 .<★

 

개인적 소감은...네 코스튬은 브릿지 빼고 오리지널이 더 멋있다는거십니다:) 흐흐

 

 

여기까지 포스의 티엔 등장 예고 포스팅이였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뻘 포스팅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포스의 티엔 나온다는 사실을 알렸으니

전 제 할 일을 다 한거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님들 즐사퍼★ 되세용

 

 

 액션 본능! 사이퍼즈!

신규 능력자 '포스의 티엔' 등장 예고!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베이! 클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