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10월 31일 패치노트(챔피언위주)

2013. 11. 1. 10:16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10월 31일 패치노트(챔피언위주)

 

 

 

안녕하세요 흐콰흐콰입니다.

오늘은 어제 리그오브레전드 패치가 되었는데요

챔피언 변경사항이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 챔피언 위주의

변경사항을 요약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람머스

 

- 람머스의 게임내 그래픽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모르가나

 

모르가나의 공격사거리와 기본 공격속도, 기본공격 애니매이션을

전만적으로 개선했습니다. 고통의 대지는 더 이상 적의

마법 저항력을 조금씩 감소시키지 않으며, 대신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된 고통의 대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전반적인 공력력은 비슷하게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시비르

 

시비르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또한 튕기는 부메랑 효과는 세번의 기본 공격에 적용되며

새로운 공격 대상이 있는 한 무한정 반사됩니다.

단, 동일한 대상을 두 번 이상 공격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또한, 첫 공격 후 반사된 무메랑에 맞은

대상에겐 모두 일정한 비율의 피해량이 적용됩니다.

주문 방어막은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사냥개시의 시전시간도

사라지지만 아쉽게도 공격 속도 증가효과는 삭제 했습니다.

사냥 개시의 경우 처음에 이동 속도를 크게 높인 후

시간이 지나면서 그 효과가 감소하는 대신 더 오래 지속 되도록

변경됐으며 튕기는 부메랑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지속 효과를 사냥개시에 추가했습니다.

또한 시비르의 이동 모션을 개선하여 이제 슬로 모션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아리

 

매혹의 마나 소모량이 레벨과 관계없이 일정하도록

변경하는 대신, 아리가 매혹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마법피해를 증폭하는 효과를 부여했습니다.

정기 흡수는 이제 주문 흡혈을 높여주는 대신,

기본 지속효과로 강화된 스킬로 적중시킨 적의 수에 비례해

아리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여우불은 한번 시전에 같은 대상을 여러번 공격하면 피해량이

전보다 감소합니다. 또한 혼령질주의 기본 피해량과 주문력 계수를

소폭 낮추었습니다.

 

 

 

아트록스

 

이제 피의 샘에 의한 기본공격 속도 증가 효과는 챔피언

레벨과 비례해 증가합니다.

(저레벨에선 기존 효과가 작고 레벨에선 기존보다 큽니다.)

또한, 고통의 검 피해량이 줄었습니다.

(저레벨에선 기존과 동일하고 최고 레벨에서는 기존보다 낮습니다.)

 

 

 

 올라프

 

역류의 둔화 효과 지속시간을 늘렸고 마나 소모량을 레벨과

관계없이 일정한 수준으로 고정했습니다.

광포한 공격의 경우 저레벨에서 이동속도가 더 크게 높아지며

무모한 강타는 올라프의 체력 소모량을 약간 줄였습니다.

 

 

 

자이라

 

치명적인 꽃 피해량을 전반적으로 하향했지만 주문력 계수는 높였습니다.

맹렬한 성장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지속 효과를 하향했습니다.

맹렬한 성장으로 생성된 식물의 기본 피해는 저레벨에서

하향했지만 고레벨에서는 상향했습니다.

씨앗이 자라거나 식물이 격분할 때 좀 더 직관적으로

동작하도록 바꿔 전체적으로 개선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드

 

살아있는 그림자와 죽음 표식 스킬 발동에 걸리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또 이제 죽음의 표식은 공격 대상의 뒤가 아닌 제드의

시작위치에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죽음의 표식으로 생성되는 그림자의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제드가 훨씬 더 먼 위치에서도 그림자와 위치를 바꿀 수 있게됩니다.

 

 

 

직스

 

짧은 도화선의 피해량을 소폭 상향했습니다.

또한 이제 반동 폭판을 최대 사거리 바깥에 대상에

시전할 수 있으나 폭탄은 최대 사거리까지만

날아가도록 변경했고, 휴대용 폭약의 폭발 반경을 넓혔습니다.

그리고 마법공학 지뢰밭과 지옥 화염 폭탄이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높였습니다.

이제는 미니언은 마법공학 지뢰밭에서

둘이상의 지뢰를 밟아도 입는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으며

지옥 화염 폭탄에는 입는 피해량이 두배로 증가합니다.

 

 

 

징크스

 

휘릭휘릭!의 기관단총에 의한 공격속도 증가 효과를 저레벨에서

하향했습니다. 빠직!의 기본 피해도 저레벨에서

낮추었고 마나 소모량은 약간 늘렸습니다.

또한 빠직!으로 은신 중인 유닛이 드러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카사딘

 

무의 구체의 고레벨 마나소모량과 피해량을 줄였습니다.

저레벨에선 침묵 효과가 직속시간이 늘어났지만

최고레벨에서는 약간 줄어들었습니다. 균열 이동의 기본 피해와

중첩 시 추가 피해량을 높였으며 중첩될 때마다

약간의 주문력 계수를 더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이제 균열 이동으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총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사딘은 이제 레벨 상승에

비례해 마법저항력이 높아지지 않습니다.

 

 

코르키

 

코르키의 기본공격속도가 감소했습니다.

미사일 폭격의 기본피해량이 제레벨에서 줄어들었고

미사일 발사 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미사일 발사 간격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됐습니다. 그러나 미사일 장전 간격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효과로

줄어들게 됩니다.

 

 

 

피즈

 

심해석 삼지창의 사용 효과의 주문력 계수를

크게 하향 조정했습니다.

 

 

 

하이머딩거

 

이번 패치에서 하이머딩거의 스킬구성이 전면적으로 변경됐습니다.

마법기계공학 수리로봇은 더 이상 아군포탑을 수리하지 못합니다.

H-28G 진화형 포탑은 기존 공격에 더해

12초마다 직선상의 대상에 피해를 입히는 광선을 발사합니다.

또한, 하이머딩거가 근처를 떠나면 일정 시간후에 공격을 멈춥니다.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은 커서 위치에 모였다가 퍼져나가는 로켓 여럿을

발사하도록 변경됐습니다. 같은 적이 로켓에

여러번 맞으면 두 발째 부터 마법피해가 줄어듭니다.

CH-2 전자폭풍 수류탄은 이제 호를 그리며 날아갑니다.

업그레이드!!!를 사용하면 다음 스킬은 마나소모 없이 시전할 수 있으며,

스킬에 추가효과도 적용됩니다.

H-28G 진화형 포탑을 업그레이드하면 대형 H-28Q 최첨단

포탑으로 바뀌며 피해량이 증가하고 광선발사 간격도

줄어듭니다.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은 마법공악

로켓 연사로 업그레이드되어 적중시 피해를 입히는

로켓여럿을 네 차례 연속 발사 합니다.

CH-2 전자폭풍 수류탄은 CH-3X 전격 수류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세번 튀어오르는 동안 각각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이번 패치를 보면서 기존에 좋고 인기있는 챔피언은

약간 제한을 두고 인기없는 생소한 챔피언의

업데이트를 많이 했네요

 

크로키 아 안습입니다.

아리는 뭐 잘하는 사람은 계속 잘하겠고

징크스는 진짜 잘내린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변경된 사항 숙지하시고

롤 플레이 금요일이니만큼 진득하니 해야겠습니다.

이상 흐콰흐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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