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오픈 기념 이벤트 "직업 투기장 1위는 나의것!"

2013. 10. 18. 11:39카테고리 없음

 

 

 

 

아스타 오픈 기념 이벤트 "직업 투기장 1위는 나의것!"

 

 

 

안녕하세요 흐콰흐콰 입니다.

오늘은 가장 핫한게임이죠 아스타 게임 이벤트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

지금 아크로드2와 함께 잘나가고 있는 게임입죠...

 

 

일단 출시하자 마자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타 오픈 기념으로 골드와 경품을 마구마구 쏟아붇네요

그럼 다 챙겨서 가져와야 겠죠? ㅋㅋㅋ

 

 

그중에서도 직업 투기장 1위는 나의 것이라는 이벤트입다.

아스타만의 독특한 전쟁터, 직업투기장

같은 직업끼리 진정한 우열을 가리는 일종의

PK장소인데요

 

여기서 1등을 하면 된답니다

1등하면 무엇을 우리에게 주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게임접속후

오른쪽 하단 메뉴에서

대전>직업 투기장 버튼 클릭하여 직업투기장으로 입장합니다.

 

직업별 1위에게 매주차마다

위닉스 에어워셔를 준답니다.

 

게임하는 사람한테 필요한 아이템이라면

아이템이라고 할 수있죠!??

 

근데 왜주는거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선물은 받으면 기분 좋은거니까 받도록 하죠

 

 

그리고 이벤트 기간동안 직업투기장을 이용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키프티콘들 준답니다.

 

오히려 이게 더 좋아 보이는데? ㅋㅋㅋㅋ

 

 

암튼 아스타가 야심차게 내놓은 이벤트같네요

모두참여하고 손은 우리 인체중 가장 더럽다는 곳이잖아요

손을 깨끗히 하고 게임하면 더 좋겠죠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