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3.12패치노트 (챔피언-징크스)

2013. 10. 16. 15:15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3.12패치노트 (챔피언)

 

 

 

 

안녕하세요 흐콰흐콰입니다.

오늘은 어제 롤이 3.12패치가 진행 되었는데요

챔피언에 관해서 패치가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렌

가렌의 그래픽 업그레이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위 모습이 리메이크 가렌입니다.

먼가 머리를 정리한듯한

깔끔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2.라이즈

기본공격의 반응성을 개선시켰으며 기본이동속 및 필사적인

힘의 추가 이동속도를 모두 향상

 

일반

*추천 아이템을 변경해 벤시의 장막 대신 정령의 형상을 넣었습니다.

* 기본 이동 속도가 34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335)

*기본공격반응성을 높였습니다.

 필사적인힘

*이동 속도 증가량을 80으로 높였습니다.(기존 60/70/80)

 

3.루시안

 

일반

*루시안의 추천아이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기본 마나 회복량이 7로 증가했습니다.(기존 6)

*레벨당 마나 회복량이 0.7로 증가했습니다. (기존0.65)

빛의사수

*두 번째 타격을 가하기 전에 공격 대상이 죽으면, 자동으로 다른 대상에게

두번째 공격을 가합니다.

꿰뚫는 빛

*광선의 충돌 판정 너비가 100유닛으로 줄었습니다. (기존120)

*적 챔피언에 시전되면, 대상을 80유닛 정도 쫒아갑니다.

 

 

4.쉔

이전에 쉔의 그림자 돌진은 기본 공격이든 스킬이든

관계없이 도발 당한 적이 가하는 물리피해를 모두

감소 시킬수 있었습니다. 이를 도발 당한 적이 가하는

기본공격의 피해만 감소시키도록 변경했습니다.

 

그림자돌진

*도발 당한 적의 기본 공격이 입히는 피해만 줄입니다.

(기존에는 모든 물리 피해를 줄임)

 

 

5.쓰레쉬 

 

사형선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8/16/14/1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8/16.5/15/13.5/12초)

*이제 적에게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사슬채찍

*이제 쓰레쉬의 기본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지나야만 지속 효과로 발생하는 추가 마법 피해량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6.울라프

 

일반

*기본 마나가 235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70)

역류

*기본 피해량이 70/115/160/205/25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80/125/170/215/260)

*둔화율이 35/40/45/50/5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24/28/32/36/40%)

*둔화지속시간이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해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에는 거리와 관계없이 2.5초)

*둔화효과가 시간에 따라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소거리(400)를 적용했습니다.

*통과할 수 없는 지형에 도끼가 착지하게 되는 경우,

대신 벽이나 구조물에 박힙니다.

*도끼에 맞은 정글 몬스터 유닛 충돌을 무시하게 돼,

정글에서 도끼를 집어 들기 편하게 되었습니다.

광포한 공격

*마나 소모량이 30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0/45/50/55/60)

*이제 공격 속도를 20/35/50/65/80% 증가시킵니다.

*이제 잃은 체력 2.5%마다 1%의 추가 체력회복 효과를 줍니다.

*이제 공격력을 높여주지 않습니다.

*이제 주문 흡혈을 높여주지 않습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유지됩니다.

무모한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12/11/10/9/8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9/8/7/6/5초)

*피해량이 70/115/160/205/250로 줄어들었습니다.

(기존 100/160/220/280/340)

*0.4의 총 공격력 계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체력 소모량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의 40%입니다.(기존과 같은비율)

*이제 무모한 강타로 대상을 처치하면 소모한 체력을 돌려받습니다.

*이제 기본 공격을 하면 무모한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라그나로크

*재사용대기시간이 120/100/8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100초)

8이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지속효과로 10/20/30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추가했습니다.

*사용 효과 변경: 시전하면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사라지는 대신

40/60/80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라그나로크를 사용할 때 울라프가 붉게 변합니다.

*군중 제어기 면역효과는 유지되었습니다.

 

 

 7.카시오페아

 

석화의 응시

*마나소모량이 100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20/160/200)

 

 

8.카타리나

 

죽음의 연꽃

*이제 시전 즉시 스킬이 발동됩니다. (기존 시전 시 지연 시간 0.25초)

*총피해량이 400/575/750(+2.5주문력)(+3.75추가 공격력)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00/500/600(+2.0주문력0(+3.0추가 공격력))

*정신 집중 시간이 2.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60/52.5/45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60/55/50초)

 

9.징크스

마지막으로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징크스가 출시 됬습니다.

 

 

 

이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3.12 패치노트 정리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흐콰흐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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