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클래쉬 두번째 트레이닝캠프 이벤트!!

2013. 10. 14. 10:09온라인게임/ETC ONLINE GAME

 

 

 

 

 

다이나믹 클래쉬 두번째 트레이닝캠프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오 즐거운 월요일 오전에

좋은 게임이벤트 하나 들고 왔습니다.

 

초능력 액션게임인 클래쉬 두번째 트레이닝 캠프 이벤트 입니다.

3인칭 슈팅게임으로 각각 캐릭터의 초능력과

역할 분담으로 또다른 TPS게임으로 평가 받는 게임입니다.

 

이번에 2차 오픈테스트를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하는데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3년 17일부터 2013년 10월 19일 3일간 진행 되는 이벤트 입니다.

4가지의 지령을 수행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시스템인데요

저도 FTS게임이라면 정신을 못차리는데

포스팅 마치고 바로 진행해 보려고요

 

그럼 먼저 첫번째 지령이벤트는

이벤트중에 가장 기본적인 이벤트라고 할 수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3일 모두 출석완료를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께 5,000원 문화상품권

주는데 좀 당첨만 되면 날로 먹는 느낌?

출첵만 했는데 문상주는 ㅋㅋㅋㅋ

 

 

두번째는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또 문화상품권 5,000원을 준답니다.

심지어 레벨은 5입니다.

5정도면 듀토리얼 하다가 되는거 아닌가?

너무 생각만으로는 쉽다고 생각되는 이벤트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막주는 거 같기도 하고

 

 

 

이번엔 디펜스모드 최강자에게 10,000원 문화상품권을 준에요

상위20명 좀비들이 달려오면 처치하면 된다는데

이것도 많이 해본 유형의 게임이여서

자신은 있습니다.

벌써 생각만으로는 20,000원 벌어간다고 마음 먹고 잇어요

 

 

그리고 3일 각각 다른 이벤트로 문화상품권가

심지어 아이패드까지 준다네요

1일차는 각 캐릭터로 50킬을 달성하면

50킬이면 2판 정도씩만하면 잘하는 사람은

따는 거아닌가?

 

그리고 어시스트라는게 있네요

일종의 다른사람이 킬딸을 하면 나에게 어시스트가 기록이 된다네요

오 이건 싸울일도 없겠네

15번을 달성하면 미션완료

 

3일차는 좀 어렵네요

각 데스매치, 서바이벌 라이프, 서바이벌 라운드, 터치다운모드에서

5승씩 달성하면 미션완료인데

 

적어도 20판이상 해야되네요

역시 아이패드는 그냥 타는게 아니네요

 

 

저는 지금 부터 시작해서 아이패드를 타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새로운 FTS게임을 즐겨보시고

경품도 한가득 타는 이번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그럼 저는 클래쉬를 해보러 가보겠습니다.

 

담에 또뵈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