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아이유! 가인! 캐릭터 출시!

2013. 9. 23. 11:36카테고리 없음

 

 

서든어택, 아이유! 가인! 캐릭터 출시!

 

 

 

 

 

 

 

안녕하세요. BJ 흐콰흐콰입니다.

 

서든어택에서 또 아이돌 캐릭터를 영입했습니다.

바로 아이유와 가인..!!

 

아이유! 가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 서든어택의 신규 아이돌 캐릭터에게는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신규 캐릭터인 아이유와 가인 캐릭터도 만나보고, 신규 기능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유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별로 아이유 같지 않아요 ㅠ_ㅠ

 

 

지난 번, 서든어택의 크레용팝 캐릭터에 이어서 아이유 캐릭터도 감정 표현을 하는군요!

나는요 ~ 오빠가 ~ 좋은걸 ~

 

아이유 캐릭터의 신규 기능인 스프레이 기능!

 

 

바로 이렇게 아이유 스티커를 스프레이로 표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전용 단축키 'J' 를 눌러 스프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가인 캐릭터를 만나보도록 할까요?

 

 

 

가인도 가인 같지가 않지만.. 가인이라고 합시다!

가인 역시 아이유와 마찬가지로 스프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서든어택은 캐릭터를 출시할 때마다 캐릭터의 신규 기능들이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 같네요!

그럼, 가인 스프레이는 어떤 마크가 표시되는지 볼까요?

 

 

요즘 19세 뮤비로 떠들썩 한.. 가인의 스프레이 마크!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아이유와 가인의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이유와 가인의 2.0 카운트 상자로 최소 2일에서 최대 100일까지

아이유와 가인의 캐릭터 전용 쿠폰을 획득할 수도 있고,

아이우와 가인의 캐릭터 세트 스킨 효과!

 

그리고 퍼즐 이벤트까지!!

 

 

 

 

서든어택의 아이유, 가인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