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카니발 던전 전격 오픈!!

2012. 10. 25. 18:33온라인게임/엘소드

안녕하세요 엘소드 첫 포스팅이네요

 

 

저는 GM 흐콰흐콰 입니다 Hi

 

 

 

여러분들 10월 30일은 무슨날이져?

 

 

 

에엣? 모른다구요? 헐

 

 

 

물론 우리나라와 관계된 날은 아니구요 ㅋㅋㅋ

 

 

 

 

저멀리 아뭬리콰 ~ (본토발음 맞나? ㅋㅋ)  에서

 

 

 

 

귀신 코스프레 하는 날하면 아실려나?

 

 

 

 

바로 할로윈 데이 랍니다 ㅎㅎ

 

 

 

 

 

 

엘소드도 대거 이벤트를 하는 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고고씽

 

 

이번 할로윈 업데이트는 바로바로바로 X 999999

 

 

 

 

 

 

 

카니발 던전이 바로 이벤트 기간에만 열리는데요

 

바로 카니발 던전에 들어가려면 할로윈 고스트 캔디가 필요한데요~

 

 

 

 

 

 

할로윈 고스트 캔디가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을 하시면 준다고 합니다~

더욱 주목할만한점 !! 바로 던전내부 호박스테이지에서

 

 

 

 

호박을 파괴시 행운의 아이템을 준다고 하네요

 

 

 

 

보이시나요? 제눈에는 +9 강화권이 보이는데

 

 

 

 

돼지꿈 꾸신분들은 궈궈 행운을 노려보세요 꺅

할로윈 고스트 캔디 너무 쬐금 주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

 

 

 

 

 

요기요기 주모옥~!!!

 

 

 

 

 

바로 할로윈 캔디 소모 없이 던전을 입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뿐만 아니라 던전과 관련된 퀘스트도 진행되고 있는대요

 

 

 

 

 

NPC계의 꽃미녀 아리엘 누나한테 가면되는데요 ㅋ

 

 

 

 

 

 

 

 

 

ㅈㅅㅈㅅ

 

 

 

 

뭐 굳이 아리엘 누나만 이쁜건 아니고ㅎㅎ 다른 미녀 npc들도 많답니다 ~

 

 

 

 

 

 

이러한 퀘스트를 통해서 재료를 얻으면 할로윈 아바타를 얻을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펌킨소울 큐브도 모아보세요

 

 

 

 

 

드디어 찾아온 할로윈 데이 ㄷㄷ

 

 

 

 

 

엘소드도 하고 할로윈 아이템도 없도 일석이조인 절호의 기회 !!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GM흐콰흐콰 였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