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TCG게임 배틀 오브 사이퍼즈 안내

2013. 4. 25. 12:58온라인게임/사이퍼즈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만나서 방가워 ㅇㅇ

 

이번 이벤트 소식은 사이퍼즈 소식이긴 한데

 

사이퍼즈가 TCG게임에도 나온거 암??

 

배틀 오브 사이퍼즈라네 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

 

 

 

 

나 이거 만우절 낚시성인줄 알았는데 진짜 TCG게임을 만들줄이야;;;

 

사이퍼즈 TCG게임 배틀 오브 사이퍼즈 과연 재밌을까??

 

 

 

 

배틀 오브 사이퍼즈에서 연성 결과물 얻는 방법이래

 

배틀 오브 사이퍼즈는 연성이라는 시스템이 있나봐 ㅇㅇ

 

 

 

 

 

아직 해보지 않아서 재밌다 없다를 말 못하겠는데

 

아 TCG게임 하면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밀리언 아서라고 돈지X게임 있어 ....

 

진짜 TCG게임은 이제 질린다 완전 호갱들의 게임이야

 

하지만 배틀 오브 사이퍼즈라면 모르지 ㅋㅋㅋㅋ

 

한번 해봐야 겠어 으잌ㅋㅋㅋㅋㅋ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