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봄맞이 이벤트 소식!!

2013. 4. 24. 12:55온라인게임/ETC ONLINE GAME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만나서 방가워 ㅇㅇ

 

 

이제 4월도 다지나갔엉 ㅇㅇ 이제 봄이야

 

날씨 병맛이라 겨울같은데 봄이야

 

근데 날씨 X같아서 벌레도 없고 벌도 안날라다녀

 

아 진짜 지구 멸망의 시간이 다가오나

 

벌이 안보여 4월정도되면 꽃이 만개하고

 

벌과 나비가 활개를 쳐야하는데

 

파리한마리 안보임;;

 

 

ㅁㅊ 진짜 5월에 이러다가 날씨 확더워지면

 

바로 여름되는거 아님?? ㄷㄷ

 

무슨 봄이야 ㅅㅂ ㅋㅋㅋㅋㅋ

 

 

 

 

지구 날씨 망함ㅋ 으잌ㅋㅋㅋㅋㅋ

 

 

그래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팬더머시기 하고 있잖아 거시기 나온덴다 으잌ㅋㅋㅋㅋ

 

 

 

 

 

 

 

중국하니까 쓰촨성에 또 지진났던데 이러다가 후지산만 폭발하면

 

자연재해 종합선물셋트 포펜 터지는 거지.....

 

브라더 다메요 모야메롱다 으잌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좋은 기회는 놓치지말고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이벤트

 

많이 참여하라고 !!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