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투표, 대한민국 상황중계!!

2013. 4. 23. 12:08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안녕?? VJ흐콰흐콰임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는 결정되었고,

 

이제 중국과 한국만이 남았다!!!

 

지구상에서 가장 리그오브레전드를 잘하는 국가는 어디??

 

 

나는 당연히 대한민국이라고 생각한다

 

 

당연히 대한민국이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에서 우승할 것이고

 

지구 최강이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최고의 선수진 그리고 최고의 감독이 선발되어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을 이끌어가는 첫번째 관문이 바로 투표다!!

 

 

현재 대한민국의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를 가리는 투표가 시작되고 있는데??

 

 

 

 

 

그래서 형아가 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중계해 주겠다!!

 

투표는 25일 내일 모레 마무리된다 두근두근 자 과연 누가 될것인가??

 

 

 

 

 

특별히 본좌가 투표에 참여했고 영예롭게 1등을 모두 맞추었다는거 ㅋㅋ

 

크하하 역시 내가 투표한 선수들이 1등이라니까 역시 나는 보는 눈이 있어 ㅇㅇ

 

 

일단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투표 영상부터 감상하시라!!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투표 탑

 

 

 

 

탑은 역시 막눈 아닌가?? 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투표 미드

 

 

미드는 빠른별을 재치고 앰비션이 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투표 원딜

 

 

 

원딜의 전설은 프레이지??

 

박정석 감독도 프레이와 매라의 플레이를 보고 싶다고 공언한바

 

현실로 이루어 지게 생겼음 ㅋ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투표 서포터

 

 

 

한국에서 배출한 리그오브레전드 사상 최고의 서포터 매라신!!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투표 정글

 

 

정글은 클라우드템플러를 재치고 익섹이 먹었네 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투표 감독

 

 

 

 

 

 

 

감독은 말이 필요없어 박정석 감독 낙점!!

 

 

 

 

 

 

 

지금 기록이 거의 확정이라고 봐야해 ㅇㅇ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투표 마감이 내일 모레거든??

 

근데 얼마전하고 변한게 원딜에서

 

로코도코가 프레이하고 박빙이었는데 그때는 로코도코가 1등이었지

 

그런데 지금은?? 역시 프레이를 밀어주네 ㅋㅋㅋㅋ

 

 

 

 

아 나도 보고싶어 프레이하고 매라신의 화려한 플레이를

 

그리고 인섹의 무결점 정글을, 그리고 환상적인 미드의 엠비션

 

탑에 일당백 막눈이 그리고 사령탑에 박정석 감독이

 

그림이 그려진다 그려져 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투표 대한민국 상황중계 소식은 여기서 끄읏!!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