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설맞이 이벤트 통큰 떡국 먹고 버프 아이템도 받고!!

2013. 2. 7. 17:33온라인게임/ETC ONLINE GAME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만나서 방가워 ㅇㅇ

열혈강호2에서 설날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준비를해 보았지 ㅋㅋㅋ

 

어떤이벤트인지 궁금하지 않음??

한번 살펴보자고 !! ㅋㅋㅋㅋ

 

 

 

 

 

오호 ㅋㅋㅋㅋ

 

 

 

 

 

 

 

통큰 떡국을 모아서 떡국 레벨에 따라 버프 아이템을 준다고??

 

 

 

 

 

 

 

와 빨리 이거 모은 다음에 열렙하면 되겠네?ㅋㅋㅋㅋ

이좋은 기회를 어느 누가 놓치리오?ㅋㅋㅋ

 

빨리 이벤트 참여ㄱㄱㄱㄱㄱㄱ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