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20주년 : 프리뷰 공개!! 큐브 시스템 개선

2023. 4. 5. 18:44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20주년 프리뷰 내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프리뷰 영상은 5분이며, 성캐님이 소개해주셨습니다.

 

메이플 20주년 이벤트

 

20년동안 기억이 모여 완성된 메이프릴 아릴랜드입니다.
맵 곳곳에 역대 여러 이벤트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예전 추억 갬성을 느껴볼 수 있을 듯하네요.

 

 

프리뷰에 공개된 이벤트 보상으로 20주년에서만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치장 아이템이 나온다네요. 과거에 비해 이벤트 난이도가

 역대급으로 쉬워졌다니 기대해볼만하네요.

 

메이플 20주년 개선사항

 

많은 유저의 불만 사항이었던 큐브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운 나쁘면 기대값을 훨씬 넘겨도 등급업을 못 했는데요.
이제는 일정 큐브 소비 시 확정적으로 등급업이 됩니다.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 가격 올라가는 소식이네요.

기존에 레어등급에서만 돌릴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최대 에픽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그 동안 유료아이템 이었던 버프 프리저와 
펜던트 슬롯 이용권이 무료로 전환됩니다.

 

 

 

이제 주흔으로 순백 100%, 이노100%, 황금망치100%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요. 주흔이 몇개가 소모되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여기까지 메이플 20주년 프리뷰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일부 공개이겠지만 아직 한참~~~ 부족한 내용인데요.

떡락한 민심을 메이플 20주년 이벤트로 돌아왔으면 싶네요 ㅠ

 

그리고!! 아이템베이 신규가입 시 문상 5천원을 100% 모두

지급하는데요. 아래 친구추천 코드를 꼭 넣어야 5천 포인트 지급됩니다.

문상으로 넥슨캐시 충전하시면 개 이득~!

 

▼추천코드▼

19AF66

 

▼신규가입하고 5천원 받기▼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