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클라우드 리세마라 캐릭터 티어등급표

2022. 12. 10. 09: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오늘은 뉴럴클라우드 리세마라 티어등급표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뉴럴클라우드 리세마라 티어등급표 1티어

■ 이름 : 아키       

​■ 클래스 : 워리어

■ 레어도 : ★★★

 

-패시브부터 치명타 확률/피해 상승이라는 강력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고

액티브 스킬과 궁극기또한 딜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궁극기는 잃은 체력 비례 추가 딜이 붙은데다가 궁극기로 적 처치시 다시 궁극기를 발동시킬 수 있다라는 점때문에 범위 딜러와 같이 운용하면 전투 한번은 말그대로 갈아버리는게 가능하다.치명타에 특화딘 공격력 근접딜러이다.

명타 피해 30% 상승과 치명타가 안 뜨면 뜰 때까지 확률이 최대 30%나 올라가는 패시브를 가진, 말 그대로 치명타에 목숨을 건 근접 딜러. 패시브, 액티브, 궁극기 어느 하나도 빠질 데가 없는 성능을 보여준다.

액티브는 공격력 100%의 물리 데미지 5연타라는 심플한 효과인데 그 5연타 전부 치명타가 나올 수 있는 개별 타격으로 적용되고 그걸 패시브가 보조하면서 말도 안되는 딜량을 뽑아낸다. 5성을 만들고 알고리즘을 적당히 맞춰줘도 액티브 한 번마다 만 단위의 딜을 꽂아대는 모습을 보여준다.

거기에 궁극기로 적을 죽일 때마다 가장 체력이 낮은 적에게 궁극기가 추가 발동되는 건 덤. 적당히 체력을 깎아 놓은 적들이 아키의 궁극기 한 번에 하나씩 전부 썰려나가는 광경은 가히 전율적이라고 평해도 될 수준이다.

 

■ 이름 : 브이       

​■ 클래스 : 워리어

■ 레어도 : ★★★

 

평타로 적의 공격력을 흡수하며 스킬로 연산력 지속 데미지를 주는 딜러.

근접 딜러지만 몇 안되는 연산력 기반의 딜러인 동시에 적의 공격력을 흡수한다는 특이한 패시브를 지닌 인형.

분류로는 근접 딜러에 속하지만 패시브 효과로 인해 거리를 무시한 원거리 공격을 하고 액티브엔 연산 방어 감소와 지속 피해가 붙어 있어서 실제 취급은 한없이 연산력에 기반한 원거리 딜러에 가깝다.

일단 뽑았다면 충분히 키울 가치가 있는 연산 딜러

 

■ 이름 : 허블       

​■ 클래스 : 슈터    

■ 레어도 : ★★★

 

연산력 기반 딜러 중 최고를 뽑으라면 언급되는 원거리 딜러

평타를 많이 떄려서 패시브로 피해량을 높이고 액티브 스킬의 광역 데미지와 고정 데미지로

적을 한꺼번에 공격하는 형태.

기본적으로 연산력에 기반하는 스킬 데미지로 적을 잡아내는 형태지만 액티브 스킬에 붙어있는 고정 데미지로 인해 적 탱커에게도

생각보다는 데미지를 잘 주는 편이다.

궁극기의 성능은 최상위에 속하며 전투 맵상에 존재하는 모든 적들을 지정한 위치를 중심으로

강제로 모이게 하고 기절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다.

 

■ 이름 : 나나카    

​■ 클래스 : 힐러    

■ 레어도 : ★★★

 

정적일 때 게임의 판도를 뒤엎을 수 있는 S급 궁극기를 가진 힐러. 공격력과 연산력 버프도 쏠쏠한 편. 자신 주변에만 버프와 힐을 해 주는 특성 때문에 앞으로 나가 싸우는 근딜보다 제자리를 지키는 원딜 조합에 어울리긴 하지만, 근딜 조합에 넣어도 궁극기 하나만으로 충분히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다.

힐러의 흉내를 내는 서포터.

자기 주변 2칸 범위 내 아군에게 공격력 및 연산력 버프를 주는 패시브와 패시브 범위를 넓히는 액티브, 몇 초간 일정 범위 내의 아군이 죽지 않게 하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는데 사실 성능만 보자면 아군을 서포터하는 능력에 부가적으로 회복 효과가 붙었다고 이해하는 쪽이 빠르다.

아군을 회복하는 건 액티브 스킬로 패시브 범위가 확장 되었을 때 범위 내 아군을 소량 회복하는 것과 궁극기가 끝날 때 그 범위 내의 아군을 대량 회복하는 건데 전체적으로 봤을 때 궁극기를 제외한 회복량은 그다지 높지 않아서 회복 요원보다는 버퍼로 쓰는 경우가 많다

 

뉴럴클라우드 리세마라 티어등급표 2티어

         ■ 이름 : 센타우레이시  

 ​■ 클래스 : 워리어 

■ 레어도 : ★★★

 

데미지보다는 유틸성에 치중한 근접 딜러.
스턴과 넉백으로 적 하나를 잠깐이나마 이탈시켜서 전투를 유리하게 가져가는 형태의 전투를 하지만 근본적으로 데미지량은 그다지 높지 않은 편이라 그다지 선호되는 인형은 아니다.
쿨타임이 있긴 하지만 패시브로 인해 기본 공격에 스턴이 있고 액티브에도 넉백+스턴이 있어서 적을 패시브로 묶어두다가 액티브로 튕겨내거나 또 기절시켜서 전선을 계속 유지하는 전투 방식을 쓴다.

 

■ 이름 : 쿠로  

 ​■ 클래스 : 슈터

    ■ 레어도 : ★★★

 

단일 대상 DPS가 최상급인 연산력 원딜. 보스전에서 탁월한 딜링 능력을 보여준다.
평타 기반 스킬 데미지 딜러.
평타마다 60% 확률로 최대 5회의 연산력 100% 추가 데미지를 주는 패시브, 적 하나를 붙잡고 3초간 도트딜을 꽂아대는 액티브, 아군이 때리면 추가 데미지를 주는 장판을 깔아주는 궁극기를 보유한 연산력 기반의 스킬 딜러.
대 보스용 결전 병기라 칭해질 정도로 적 하나를 박살내는데 특화된 원거리 딜러다.
한 명을 연타로 패는 패시브와 액티브에 더해서 아군이 같이 때려주면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 궁극기까지 그저 적 하나만 확실히 조지겠다는 스킬 구조를 가진 인형인데 패시브와 액티브가 뽑아내는 딜량이 높은 편이라 보스전 뿐만 아니라 일반 전투에서도 생각보다 쓸만하다.
원거리 딜러용 함수들과 치명타 확률을 늘려주는 함수까지 가져간다면 보스전에서 혼자 백만 단위의 딜량을 뽑아낼 정도로 보스전 성능이 확실한 인형.

 

■ 이름 : 전지   

 ​■ 클래스 : 슈터

    ■ 레어도 : ★★★

 

극단적으로 물리광역 딜링에 특화되어 있는 사수 캐릭터. 패시브, 액티브 및 궁극기까지 광역 딜링에 특화되어 있어서 다수의 적들을 액티브와 순식간에 지워버릴 수 있다. 단점은 모든 스킬셋이 유틸리티조차 없는 광역 딜링 몰빵형이라 단일 딜링 및 유틸성이 필요한 적들, 특히 상당수의 보스전에선 힘이 빠진다. 즉 조합을 많이 타고 단일 딜러 및 유틸캐릭과의 조합이 강제되는 단점이 있지만 광역 딜링이 유효한 적들 상대로는 확실하게 성능을 뽑아주는 사수.

 

    ■ 이름 : 플로렌스

    ​■ 클래스 : 힐러   

    ■ 레어도 : ★★★

 

나나카가 공격력, 연산력을 올려주는 공격적인 힐러 겸 서포터라면, 플로렌스는 아군에게 공속 증가 및 받는 피해량 감소 효과를 주는 방어적인 힐러 겸 서포터다. 하지만 통상상황에서의 힐 성능은 플로렌스가 더 좋은데, 플로렌스의 액티브 스킬에는 간호 상태이상이 붙어있어 피해차감 효과까지 받기 때문.
궁극기의 경우는 되려 상황이 반대로 특정영역안의 아군의 목숨줄을 어떻게든 일정시간 확실하게 붙여놓는 방어적인 옵션의 나나카와는 대조적으로 단일개체의 공격,연산력을 대폭 늘리고 흡혈능력을 부여하는 대신 현재체력을 대폭 깎아버리는 공격적인 효과를 부여한다. 생존기로서 활용하기엔 궁극기를 받은 인형이 흡혈옵션으로 체력을 흡수하지 못할상황이면 되려 체력만 뭉텅 깎여버리는 자살기가 되는지라 위급상황의 탱커구제용으론 대부분의 상황에서 부적합하다. 대신 흡혈옵션을 잘 활용할수 있는 대상이나 타이밍에 사용할경우 딜링은 딜링대로 상승하고 증폭된 딜을 이용한 흡혈로 유지력은 유지력대로 늘어나는 선순환을 일으키게 하는 궁극기.

 

    ■ 이름 : 뱅크시   

    ​■ 클래스 : 해결사

    ■ 레어도 : ★★★

 

 

명중 회피 디버프와 중배율의 화력으로 혜택을 느낄 수 있고

장래적인 관틍스탯이 상당히 높기때문에 엄선하는 대로

화력면은 기대할 수 있다.

 


이렇게 오늘은

뉴럴클라우드 티어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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