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 졸업 룬워드 까지 총 정리!!■

2021. 10. 20. 15:25온라인게임/디아블로2 레저렉션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이번 편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및 후반 룬워드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초반 가성비 룬워드부터 보겠습니다~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잎새 : 소서리스의 파이어 스킬을 3이나 올려주기에 초반 육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파이어 스킬 상승은 엘리 드루이드 화염 스킬에도 영향을 주니 초반에 좋습니다. 

스틸 : 레벨 제한이 낮아 초반 구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행 : 달리기 / 걷기 속도 증가에 패캐, 패힛 등 뛰어난 옵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말 난이도는 물론, 상위 난이도 육성 단계에서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각운 : 마나 재생과 매찬, 모든 저항력 등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리트 전 마법 직업군이 쓰기 좋습니다.

고대인의 서약 : 초반 육성 단계에서 고려해 볼 수 있는 방패입니다. 콜드, 라이트닝, 파이어, 포이즌 저항력 혜택이
상당하기에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승 : 모든 스킬 상승에 라이트닝 저항력 30% 등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너지 옵션이 있어 마법 직업군에 조금 더 효율이 좋지만, 근접 직업군도 초반 단계에서 활용하기 괜찮습니다.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멜로디 : 활 아마존 전용 초중반 아이템입니다. 아마존 스킬 +3이 붙어있어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편이지만 
재료가 구하기 힘든 편입니다.

연기 : 제작이 쉬운 편이라 초중반 용병으로 쓰기 좋습니다.
방어력은 룬작 전에 200 이상 정도 템으로 사용해주세요.

스피리트 : 제일 많이 쓰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입니다. 보통 카우방에서 크리스탈소드 먹고 소켓 뚫고
초반에 많이들 사용합니다.

디아블로2 후반 룬워드

 

추방 : 디파이언스 오라를 얻을 수 있고 15% 확률로 라이프 탭 저주도 걸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팔라딘 공격 오오라 스킬 레벨이 상승하고 패힛까지 얻을 수 있죠. 
주로 강타 성기사가 착용하는 편이며 내구력 회복 옵션이 있어 에테리얼 선호도가 높습니다.

명예의 굴레 : 텔레포트 스킬이 있는 소서리스는 수수께끼 대신 명예의 굴레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수께끼보다 체력, 매직 아이템 획득 확률 등이 낮지만 모든 저항력을 65나 상승시켜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크의 심장 : 대부분 한손 무기에 작업하는 룬워드입니다. +3 모든 스킬에 40% 패캐, 저항력까지 챙길 수 있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망치 성기사(햄딘)이나 조폭 네크로맨서 등이 많이 활용하며 필요에 따라 소서리스가 선택하기도 합니다.

디아블로2 후반 룬워드

 

수수께끼 : 2 모든 스킬 상승, 매직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대미지 감소, 힘 등 좋은 옵션이 많지만, 
텔레포트 하나만으로도 상당한 가치를 지닌 아이템입니다. 
착용 시 직업과 상관없이 텔레포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깊은 고뇌 : 뛰어난 추가 대미지에 공격 속도, 방어 무시 등을 갖췄습니다. 
근접 전투를 펼치는 캐릭터들에게 최고의 무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야수 : 파나티시즘 오라를 가지고 있어 소환수와 용병에게 많은 도움을 받는 소환 강령술사(조폭 네크로맨서)에게 적합합니다.

죽음의 숨결 : 파괴 안됨 옵션이 있어 에테리얼 재료에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뛰어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고 마나 획득, 라이프 획득 옵션까지 있어 전투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후반 룬워드

 

인내 : 인내는 용병 갑옷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방어력, 공격력을 모두 높일 수 있고 저항력까지 갖췄기에 선호도가 상당합니다.
무려 300%에 이르는 대미지 증가로 인해 피해량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순백 : 보통 본 스피어, 본 스피릿이 붙은 재료에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뼈 강령술사(본 네크로맨서)에게 좋은 효율을 보여주기에 큰 사랑을 받는 룬워드입니다.

신념 : 활 아마존 최종 무기로 불립니다. 파나티시즘 오라가 있어 빠른 공속을 얻을 수 있고
방어력 무시, 공격 등급 상승, 모든 스킬 상승 등 좋은 옵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저항력 15도 세팅에 도움이 됩니다.

디아블로2 후반 룬워드

 

불사조 방패  : 리뎀션 오라를 통해 체력과 마나를 수급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사용됩니다.
자벨린 아마존도 방패로 마나 부담을 덜 수 있는 불사조 룬워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및 후반 룬워드 까지 알아봤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맞추실 때 도움 되는 거래소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내 직업에 맞는 아이템과 룬을 고민하실 텐데요.

아래 거래소에서 랭커분들의 계정을 구경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알 수 있어요!!

구경은 물론 공짜이니 템 세팅 컨닝해서 육성해보세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