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배찌를 얻을 수 있는 기회! : 마라톤 V1 이벤트 총정리■

2021. 8. 19. 17:17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여러분 카트라이더 하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요즘 종종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굉장히 매력적인 이벤트가 나와 가지고 와봤어요!

카트라이더를 하면 누구나 탐내는 배찌 그것도 베이비 배찌를 얻을 수 있는 기회라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라 더욱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일것 같습니다

천천히 설명 읽어보시고 플레이하실 때 똑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 접속 후에 가장 먼저 보이는 메인 화면에서 카트 패스에 입장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으니 꼭 이걸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카트 패스종류와 기간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으니 클릭 하셔서 한번쯤 꼭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벤트가 꽁꽁 숨겨져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직관적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편했어요

 

이번에 보여드릴건 늘어난 패스의 종류들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게 바로 스페셜 패스인데

이는 프리미엄 패스 최종 레벨을 달성해야만 얻을 수 있는 패스인만큼 굉장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프리미엄권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프리미엄 패스 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패스마다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니 원하는 보상에 따라 패스를 골라 선택/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과금이 싫은 분들도 분명히 계시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패스 포인트를 모아서

레벨을 높이는 방법인데요 이렇게 진행하시면 럭셔리 패스까지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빨리 포인트를 모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패스 티켓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고

그게 아니시라면 열심히 플레이를 하는 수 밖에는 없을 것 같네요!

번호별로 정리해놓은 패스 레벨업 관련 정보!!!
1. 현재 나의 카트 패스 레벨을 뜻합니다. 이 레벨이 올라갈수록 패스가 올라가게 됩니다
2. 현재 보이는 K의 표식이 나의 활성화된 카트 패스가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3. 다음 레벨이 되려면 앞에 보이는 포인트를 모두 채우셔야 하며 퀘스트 완료 및 구매로 올릴 수 있습니다

★☆★★스페셜 패스 관련 유의사항입니다!!!
프리미엄 패스 최종 레벨을 달성하면 스페셜권 구매가 가능해집니다.
스페셜권을 가지고 계신다면 카트 패스 퀘스트로 스페셜 패스 레벨 상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스페셜 패스 레벨은 퀘스트로만 올릴 수 있다는 점 ! 꼭 기억해두시면 좋겠네요

1. 현재 나의 스페셜 패스 레벨을 뜻합니다
2. 스패셜 패스 활성화 아이콘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메인화면, 또는 카트 패스 화면에서 느낌표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퀘스트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 진행가능상태까지 상세히 나오니까

내가 참여할 수 있는 퀘스트인지 잘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번 카트라이더 배찌 이벤트 관련 정리 글입니다! 일일퀘스트와 스페셜, 주차별 퀘스트의

날짜와 기준이 모두 다르니 한번씩 정독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스페셜 주간 퀘스트는 목요일 0시에 초기화 되는 퀘스트인만큼 꼭 참여하세요!

지금 보이시는 카트 패스는 패스 포인트를 모아 레벨을 달성했을 시 30레벨에서 받을 수 있는

최종 보상들을 나열해놓은 것인데 럭셔리패스의 4일차의 베이비 배찌는30일간 유지가 되지만 30레벨의 베이비 배찌는 무한귀속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늘 이벤트로 얻은 캐릭터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게 속상했는데 이번엔 아니네요!카트라이더 배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번에 베이비 배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건 아까 설명드린 스페셜 패스 최종 보상에 대한 설명입니다

스페셜패스로 얻을 수 있는 골드 파라곤X는 실물이 훨씬 더 예쁠것 같더라고요

스페셜패스 진입은 프리미엄 패스 최종 레벨 달성시 구매가 가능하지만

구매 후에 레벨을 올리는것은 온전히 퀘스트로만 진행이 되는 방식입니다

무작정 돈으로 살수만은 없는 아이템이라 더욱 소장가치가 있겠어요

여기까지 이번 카트라이더 마라톤 이벤트 시즌2! 카트라이더 배찌가 걸린 이벤트에대해

설명해드렸는데 어땠나요? 아무쪼록 다들 원하는 보상 받아가시길 바라며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골드 시세도 자세히 알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