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아이작] 사이퍼즈 가면의 아이작을 만날수 있는 방법!!

2012. 12. 14. 12:29온라인게임/사이퍼즈

 

안녕?? VJ흐콰흐콰임 ㅇㅇ

 

 

 

 

 

 

 

이번에 소개할 포스팅은

 

 

 

 

 

 

 

 

사이퍼즈 아이작을 만날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해 보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의 아이작 한정판매 소식!!

 

 

 

 

 

 

 

 

 

 

 

 

 

 

 

 

 

 

 

 

 

 

 

 

 

 

 

 

 

 

 

 

 

 

 

 

 

 

 

 

 

 

 

 

 

 

 

 

 

 

 

 

 

 

 

 

 

 

 

 

 

 

 

 

 

 

 

 

 

 

 

 

 

 

 

 

 

 

 

 

 

 

 

 

 

 

 

 

 

 

 

 

 

 

 

 

 

 

 

 

 

 

 

 

 

 

 

가면의 아이작이 한정판매??

 

 

 

 

 

 

 

이거 서둘러야 겠는데?ㄷㄷ

 

 

 

 

 

 

 

 

 

 

좋은기회 놓치지 말라고 !!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