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0원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 정보 : 극한의 가성비충 모여라

2020. 8. 6. 10:47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 이용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매우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수수료 떼이는 거 보면 마음도 떼이더라구요 ㄹㅇ ㅋㅋ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는 물품을 거래 할 때 추가 수수료가 붙습니다.

대충 두 가지의 수수료가 붙는데요,

금전 수수료와 추가 수수료가 있습니다.


금전 수수료 : 판매 등록 시 지불하며, 반환되지 않음

추가 수수료 : 평균 시세를 벗어난 상품에 북화되는 수수료



근데 수수료가 말이 쉽지,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에서 수수료 떼이면 남는 것도 없습니다.ㄱ

군주 투구를 1,000에 판매 시

수수료만 기본 200, 추가 수수료 400 떼이고 최종 정산 금액이 400입니다.

실화냐?ㅋㅋ



그래서 게임우먼이 수수료를 제외하고 거래가 가능한! (눈꽃같이! 자 따라해보세요)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신용카드로 바람의나라 연 거래 시 수수료 0원' 에 신속하게 거래가 가능하게끔 만드는 이벤트입니다.

이건 못참지;ㅋㅋ

가성비를 따질 줄 아는 인간이라면 한번 쯤 이용해봐야겠네요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로 이용도 가능하지만, 그 외 모바일게임 이용에도 수수료 0원을 

8월 딱 한달! 8월 4일부터 31일까지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로 거래해줍니다.......................... 깔깔


유의사항 읽어 보시고 지금 바로 거래소 이용해보세요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수수료 감면 혜택 ㅆㅅㄴ ㅋㅋ 

시세 둘러보세요!


감사합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