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점핑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보상 총 정리 : 만렙부터 시작■

2020. 7. 13. 14:46온라인게임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만렙이 확장되고 진각성이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만렙부터 시작할 수 있는 던파 점핑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썸머 페스티벌로 진행하는 던파 점핑 이벤트는!

확장된 100레벨부터 즉시 시작이 가능한 역대급 이벤트입니다.

심지어 맨몸도 아니고 100레벨에 걸맞는 방어구와 +10강화 3재련 에픽 무기까지 지원을 받고

또 스펙을 쑥쑥 올릴 수 있는 체험, 도전 미션으로 던파 점핑을 즐길 수 있습니당!!!



던파 점핑 이벤트 기간은 20년 7월 9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9월 3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입니다!

꽤 오랫동안 진행 하죵?

지금 바로 던파를 시작하던, 복귀 유저분이던, 모든 -던- 들은 전부! 

던파 점핑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당♥


2020 썸머 페스티벌 기념 던파 점핑 이벤트입니다! 

점핑 캐릭터를 생성하는 즉시 만렙인 100레벨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장비와 스펙 쌓기에 좋은 이벤트와 그 보상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점핑 캐릭터만의 추가 혜택 또한 누릴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던파 점핑 이벤트에 참여 해보시는 게 훨 이득이겠죵? ㅎㅅㅎ


게임우먼과 함께 이벤트 참여 방법과 보상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던파 점핑 캐릭터 생성하기!]


게임 접속 후 이벤트 캐릭터를 선택하고,

점핑 캐릭터 체험을 마치면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체험 도중 캐릭터가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체험을 끝낸 후 다른 캐릭터로도 변경이 가능하단 말씀!♥

저는 오랫동안 키워온... 여법을 던파 점핑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미 사랑해..)


[지원팩 받고 아라드 모험하기!]


100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 던파!

당연히 그에 맞는 장비를 지원해줍니다.

점핑 캐릭터 생성 직후 드리는 지원팩을 열러 장비를 모두 갖추고,

던전을 탐험해보세요!!!!!! 

당장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신 분들은 '플레이 가이드'를 통해 확인해보세용!



점핑 캐릭터 시작 기념 지원팩으로 드리는 것들입니다!

+10 강화 3재련 100Lv 점핑 에픽 무기 (기간제)

점픽 레전더리 장비 11부위 (기간제)

점핑 버프 강화 세트 지원 상자, 오색 큐브 지원 상자, 

100Lv 점핑 에픽 무기 기간제 재선택권,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50개!



이 정도면 개혜자 아니냐..?



100레벨부터 스펙을 쌓기 위한 이벤트들과 보상들입니다! 

던파 점핑 시작시 지급해드리는 무기와 장비는 기간제지만,

그만큼 스펙을 쌓게끔 도와주고 있어용. 

다같이 지금 당장! 던전앤파이터 던파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림!

저도 lv 100 점핑은 솔직히 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 -던-이 되서 올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자 이렇게 던파 점핑 이벤트 참여 방법과 보상을 알아봤는데요!

점핑 캐릭 추천 받고 던파 골드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림댱!

감사합니다 ㅎㅎ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