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코디 라이딩■만우절 이벤트 '스카스의 장난' 이벤트 보상 정보

2020. 3. 26. 17:41온라인게임/메이플스토리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

오늘은 만우절 단 하루!

메이플 코디 라이딩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스카스의 장난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인 4월 1일 수요일 오전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접속하는

101 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 스토리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라면

월드 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번 메이플스토리 이벤트의 경우 만우절 딱 하루만! 

빅토리아 아일랜드 곳곳에 스카스가 숨겨둔 버섯이 등장하는데요


화면 왼쪽 이벤트 알림이 또는 NPC 스카스에게 '스카스의 장난' 퀘스트를 수락해서

만우절 돋보기를 받아주세요.


의심가는 버섯 근처에서 만우절 돋보기를 사용해서

총 8개의 버섯을 찾은 뒤에 스카스에게 찾아가면


한정판 메이플 코디 겸 메이플 라이딩!

'통통 주황버섯 라이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 코디 겸 메이플 라이딩 통통 주황버섯 라이딩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이거 완전..



아 잉 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렇게 메이플 이벤트로 

메이플 코디, 메이플 라이딩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혹시 메이플 메소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