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파 남격가 진각성 컷신 공개●

2020. 1. 30. 17:28온라인게임


안녕하세요 게임우먼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던파 남격가 진각성(3차각성) 각성기 컷신이 공개되었습니다! 


얼마 전 여귀검사 3차각성에 이어 남격가까지 공개되어 기대가 한가득인데요!


게임우먼과 함께 던전앤파이터 던파 남격가 진각성 컷신을 알아보도록 해요~=~


그럼 시작!






던전앤파이터 던파 남격가 진각성 컷신 공개



1월 29일 던전앤파이터 던파 남격가 진각성 컷신이 공개가 되어


남격가 진각성은 2월 6일 본섭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던파 남격가 진각성 그래플러]



진: 그래플러


스트리트 파이터와 함께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것 같습니다.


[던파 남격가 진각성 스트리트 파이터]



진: 스트리트파이터


전 예전부터 천수나한을 좋아했는데요.. 


중2병 컨셉도 쭉 밀고 가니까 스트리트파이터만큼 잘 어울리는 직업도 없네요..


패션안대쉨..


[던파 남격가 진각성 넨마스터]



진: 넨마스터 


넨마스터 디자인은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디자이너분 열일하십니다..


[던파 남격가 진각성 스트라이커]


진: 스트라이커


다른 남격가 진각성에 비해선 애기애기 합니다.


약간 나루토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 


추가로 던파 여귀검 진각성 컷신도 가지고 왔습니다! :-)


[던파 여귀검 진각성 진: 데몬슬레이어]



[던파 여귀검 진각성 진:다크템플러]



[던파 여귀검 진각성 진: 소드마스터]



특히 문제가 많았던 여귀검 진각성 컷신..



많은 사람들이 놀렸던 소드마스터 컷신 수정 후가 훨신 낫네요..


저 동작이 너무 웃겼음. 칼로 내리 꽂는 거랑 뭔 상관인지 ㅋㅋㅋㅋㅋㅋㅋ 


[던파 여귀검 진각성 진: 베가본드]



이렇게 던전앤파이터 던파 남격가 진각성 컷신과 보너스로 여귀검 진각성 컷신까지 봤습니다!


도트도 화려하고 섬세하네요.. 역시 갓일러 짱짱


던파 애니메이션 도전은 좋았던 것 같습니다 :-) 


던파 골드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최저가 구경 해보세요!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