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직업 추천■검사 룬나이트 스텟, 스킬 가이드 라인 :D

2019. 9. 13. 23:44모바일게임



안녕안녕 게임우먼이예요>_<


오늘은 제가 모바일게임추천순위에 항상 올라와 있는 라그나로크M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인기게임이기도하고 최근 라그나로크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해서 그런지 


많은 분들께서 라그나로크M을 시작하시려고 하는 것 같아서 


제가 라그나로크M 직업추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당 


아무래도 게임 처음 시작할 때는 캐릭터 선택과 닉네임 설정이 반인 것 같아요...헤헤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


자 암튼ㅋㅋㅋ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M 직업추천 

검사 룬나이트!




우선 라그나로크M 직업추천을 보시기 전에 검사라는 직업을 먼저 알고 시작하셔야겠죠~?



라그나로크M 직업 중 검사란 일명 소드맨으로 


라그나로크M 직업 중 없어서는 안될 다방면 밸런스가 잘 갖춰진 직업입니다 


심지어 검사는 라그나로크M 직업 중에서 딜, 탱이 전부 가능하며 


파티플레이가 활성화된 라그나로크M에서 항상 1티어로 모셔가는 직업이예요!




우선 라그나로크M 직업 검사의 특성은 아무래도 '검사'이다보니까 


검(소드)과 창(스피어)을 사용하기에 근거리 공격 캐릭터랍니다 


물리와 공수를 겸비한 직업으로 기본 스텟으로는 STR, VIT이 중요합니다!



라그나로크M 직업 검사의 전직 트리입니다 


라그나로크M 직업 검사의 공통 전직은 소드맨으로부터 시작해 계열이 두 가지로 나뉩니다 


룬나이트와 로얄가드 이 라그나로크M 직업 전부 파티와 PVP에서 좋은 직업군이죠!


하지만 오늘의 라그나로크M 직업추천으로는 룬나이트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격적으로 라그나로크M 직업추천 룬나이트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라그나로크M 직업 검사와 4차 전직 룬나이트입니다! 


룬나이트 역시 검사계열이라 라그나로크M 직업 중에서 딜, 탱이 전부 가능한 만능 직업입니다. 


당연히 4차 전직이니 그 전보다 상향된 모습이 보이겠죠? 


라그나로크M 직업 중 딜, 탱이 가능한 만능 1 티어인만큼 어느정도의 자본금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소과금 역시 가능합니다! 나중에 창로나 소과금 트리 역시 올릴 예정입니다~ 


라그나로크M 직업 룬나이트는 어질로나, 배쉬로나, 창로나 보통 세 가지의 분류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방식으로 육성이 가능한 라그나로크M 직업 룬나이트의 육성 현태는 창로나 방식인데요! 


창로나의 경우는 효율이 좋은 창이 비교적 저렴하고, 방어무시 효과로 데미지 넣기에 용이한 직업입니다 


적당한 과금이라면 무리 없이 키울 수 있다고 많은 분들께서 말씀하시기도 하구요! 


라그나로크M의 장점은 스킬, 스텟 초기화가 가능하고 추후 스위칭도 가능하기 때문에 


장비 세팅에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이건 어쩔 수 없는 딜러의 숙명인 것 같아요ㅠㅠㅠ 


게임우먼의 모바일게임 꿀팁을 살짝 드리자면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평소 게임우먼이 자주 이용하는 거래소가 나옵니다~ 


요즘은 모바일 게임도 거래가 활성화 되어 있고 파티 플레이가 위주다보니까 


어느 순간 거래는 게임에 꼭 필요한 요소가 되버렸죠! 


 때문에 우리가 게임을 하면서 정가를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원체 덜렁대고 꼼꼼하지 못한 성격이라서 시세가 안전할까? 라는 생각조차 안 하고 게임을 했는데요ㅋㅋㅋㅋ


하도 사기당하고 흑우가 되버리길래 여러 곳을 탐색한 결과 여기가 가장 거품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 


이유가 200% 보장이라는 제도라는 걸로 안전성을 강조하는 만큼 실시간 검열을 빡시게 한다고 합니당 


또 라그나로크M 같은 모바일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캐시 구글 기프트 카드도 


전국 최저가 2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아이템도 많지만 제가 요즘 빠진 와우 클래식이나 던파 골드 메이플 메소 등 시세도 있으니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순삭되었습니다..


본인만이 캐릭터 사랑 방법이 따로따로 있겠지만 


투자를 하실 거면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하는 편이 좋으니 게임우먼의 소소한 팁? 이었습니다 ㅋㅋㅋㅋ


한 번 구경하시는 것 추천!


그렇게 구경하셨다면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서 라그나로크M 직업 룬나이트 스킬을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라그나로크M 직업 룬나이트의 방향을 어디로 잡을 건지에 따라 


한방 딜이냐, 탱이냐 달라지는데요!


라그나로크M 직업 추천이나 스킬 데미지와 쓰임만 봐도 어느 느낌인지 감이 오실 거예요! 


근거리에서 격투를 주도하고 때로는 탱커 역할을 하며 팀원을 보호하고 


때로는 딜러를 하며 미친 딜량을 뽑아내는 검사 룬나이트! 


아무래도 라그나로크M 직업 중에서 파티 1티어로 갈 수 있는 직업이다보니 


그 1티어로 가기 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ㅠ


만약에 나는 무조건 1티어! 파티 최고가 되고 싶다! 난 지강캐다!!!!!! 


하시는 분들에게 라그나로크M 직업추천으로 룬나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뚠뚠이 되서 만나요 안녕안녕~_~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