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2019. 9. 9. 16:26온라인게임



안녕안녕!! 게임우먼이예요!!


주말 잘 보내셨어용 ??


저는 주말도 어김 없이.. 와우 클래식 하면서 지냈는데요...


너무 재밌어가지고 ㅠㅠㅠㅠ 주말이 순삭되버렸어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인데요! 


와우 클래식은 직업도 직업이지만 


와우 클래식 종족도 꽤나 많고 선택지가 넓어서 


새로 입문하신 뉴비 와저씨나 오리지널 와저씨들도 다시 하려고 하면 


고민이 되는 부분이 많으실 거예요 ㅎㅎㅎ (저도 그랫답니다 헤헤) 


그래서!! 저 게임우먼이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을 총정리해왔으니 


같이 편하게 봐보실게요~ ㅎㅎㅎ 


( 해당 와우 클래식 종족 추천이 보고 싶으신 분은 마지막에 


와우 클래식 종족 추천 총정리가 있으니 바로 내리셔도 무방합니당~)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전사입니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마법사입니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사제입니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도적입니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흑마법사입니다! 


와우 클래식 흑마법사의 경우 와우 클래식 종족 추천 정보가 없어서 X표 하게 되었습니당 ㅠ_ㅠ 


혹시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피드백 주세요!!! 헤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사냥꾼입니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성기사입니다!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주술사입니다! 





마지막 와우 클래식 종족 추천 총정리표입니다! 


자 이렇게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을 봤는데요! 


와우 클래식 종족 역시 중요하지만 


와우 클래식을 해보셨으면 대부분 아시겠지만 장비 세팅 비율이 굉장히 큽니다 ㅠㅠ


제가 육성 중인 전사의 경우 60렙 이후 장비 세팅만 하면 미친 폭딜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저렙 뉴비지만 벌써 장비 하나 맞췄습니다 ㅋㅋㅋㅋ ...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게임우먼이 와우 클래식 장비 세팅에 큰 도움을 준 곳으로 갈 수 있는데요! 


저는 꼼꼼하지도 않고 되게 단순해서...헤헤 


시세가 정확할까? 라는 생각 자체를 안 했었는데요! 


확실히 여기가 다른 곳보다 정가를 다루더라구요..

 

이유가 200% 보장이라는 제도로 신뢰와 안전을 바탕하고 


 실시간 검열을 빡시게 해서 그렇다고 해요! 


거기다가 보기 좋게 정리가 잘 되어 있고 빠르게 구입이 가능해서 자주 이용한답니다! 


와우 클래식 이외에도 제가 하는 던파 골드나 메이플 메소 등 구경하다보니 


 와우 클래식이 주말을 앗아간 것 마냥 시간이 순삭되버렸어요.. 헤헤 


게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정가를 알아야 흑우 예방하는 지름길이니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던전에서 먹은 역대급 템을 헐값에 팔아버리는 저 같은 짓 하지 않길..빌며 ㅋㅋㅋㅋ

 

이렇게 와우 클래식 직업 별 종족 추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ㅠ_ㅠ 


이상 게임우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