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출시일 및 사전예약 꿀팁

2019. 7. 12. 15:04모바일게임


테라 클래식 출시일 사전예약 꿀팁



안녕하세요~ 게임우먼 입니다~!! ( ´͈ ◡ `͈ )✩*॰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사랑하는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이식하여,


많은 게임 마니아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는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이 출시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테라 클래식 직업은


(검투사, 궁수-하이엘프, 사제(엘린)-마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작의 감성을 살린 높은 그래픽,


PC MMORPG 못지않은 방대한 오픈 필드,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하게 즐길 요소가 많아

테라 클래식 출시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라 클래식은 각종 보상과 혜택이 주어지는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데요, 


테라 클래식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머리띠, 카카오톡 이모티콘, 자켓 코스튬,레드 다이아 200개

위와 같은 이벤트 보상이 주어집니다!


저와 같은 테라 클래식 출시일을 기다리는 유저라면 꼭! 알아야 할 꿀팁이네요~





테라 클래식 출시에 앞서 정말 간단하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운영체제 선택 후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혹은 사용하시는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테라 클래식  출시일 이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이 주어집니다~




추가로 브랜드 페이지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 중인데

 서버 선택과 같이 자신의 캐릭터 이름을 미리 정해둘 수 있습니다!


 참여시 앨린의 선물상자와, 파티원 초대 이벤트

 레드 다이아 400개!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침묵의 씨앗정령의 돌이 지금된다고 합니다 ! ˚ஐ₊✧(ؔ❝͋ ⍢ ؔ❝͋ೢ⁎)⁺˳ஐ༚


다 놓치지 않고 참여한다면 테라 클래식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모일 MMORPG 테라 클래식 출시일을  테라 온라인을 하면서

기다리는 저와 같은 사람들이 있나 싶네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출시일을 기다리며 저는 현재 번스타인의 악령섬 이벤트, 

주말 던전 버프 이벤트 등을 누리며 테라 온라인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또한 재미있지만 역시 아이템 시세를 보고, 내 템을 파는 맛도 만만치않은데요! 


테라 클래식 출시일 이후에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플레이어들끼리의 채집, 거래 소통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ㅎㅎㅎㅎ






테라 클래식 출시일 이후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배너클릭해주세용~ °˖✧◝(⁰▿⁰)◜✧˖°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