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파 눈사람 패키지 정보

2018. 12. 19. 17:26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던파 눈사람 패키지 정보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눈이 오면 생각나는 눈사람, 눈사람 패키지가

등장하였는데요~


총검사 아바타, 각성컷신 등이 추가된 이번 눈사람 패키지!

눈사람 아바타와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어떠세요?^^


던전앤파이터 던파 눈사람 패키지 기간

12월 13일 ~ 27일





동글동글 눈사람 패키지는

1,000만 골드로 파냄 되는데요!


동글동글 눈사람 아바타 뿐만아니라

눈송이 오라 상자, 눈송이 칭호 상자, 세라 상자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캐릭터별로 판매하는 교환불가 패키지이므로

구매 시 꼭 직업에 맞는 패키지인지 확인 필수입니다!





제가 보기엔 개인적으로 다비슷비슷한대..저만그런가요?!!

각 직업별로 각각의 눈사람 룩이 지정되어 있으며

멋스러운 목도리가 포인트라고 합니다ㅋㅋㅋㅋ귀엽네요


다크나이트 귀검사(남) 아바타를,

크리에이터는 마법사(여) 아바타를 착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겨울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오라의 칭호!

하얀눈송이 오라와 동글동글 눈사람 칭호!


하얀눈송이오라 경우

수속성 강화+13, 수속성 저항 +5 효과가 부여되며


동글동글 눈사람 칭호는

힘/체력/지능/정신력이 +30 업대는건 물론!

hp/mp max +200까지

물리 / 마법 크리티컬 +2%

항마력 +12

다양한 효과가 부여됩니다.




눈송이 세라 상자에는

4가지의 세라 아이템이 들어있는데요

눈사람 사진첩 / 차가운 눈뭉치 20개 / 코인 10개 / 마스터 계약 패키지 7일로

푸짐하게 구성어 있습니다!


지금 이모든걸 만나볼 수 있으니

크스마스를 기념하여

귀여운 눈사람 패키와 함께 재밌는 플레이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