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웹게임 나는 황제다 오픈 혜택 지금 바로 누려보세요

2018. 5. 15. 16:21기타 게임소식



신작웹게임 나는황제다 오픈 혜택 지금 바로 누려보세요





차원이 다른 후궁 판타지 웹게임 <나는 황제다> OPEN!!


나는 황제다는 신작 웹게임으로

황제가 되어 황제다운 초특급 권력을 누리며 후궁 성장을 통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게임상에서 황제가 되어 권력을 누린다는 자체부터가 재미요소가 빵빵터지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취향저격일것 같습니다!



천년의 쾌락 ! 광란의 전쟁!

나는 황제다가 오픈되면서 초특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나는 황제다 오픈 기념으로 온게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 10명에게 1만 토큰 지급은 물론

200명에게는 5000토큰과 3000토큰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토큰경우 즉시 지급 받을 수 있으며

명의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니 중복 참여는 NO ~ NO ~





또한 전용토크 1만원 이상 충전시

20% 추가 충전의 혜택은 덤!


신작웹게임 나는황제다는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에서

게임 이용 동의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1만 마일리지도 준다고하니

아이템베이 사이트 이용자들에게는 좋은기회이쥬ㅎㅎ?





황제가 되어 세상의 모든 혜택을 취하리라!

신작웹게임 <나는 황제다> !!


05월 15일(화) ~ 05월 28일 (월) 까지

푸짐한 모든 혜택 다 누려보시길 바랄게요 :D



~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지금 즉시 참여해보세요 ~



PC 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