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진짜를 찾아라 쏴생결단, 여자친구 캐릭터 출시!::

2017. 4. 27. 15:58온라인게임/서든어택

 

 

 

서든어택::진짜를 찾아라 쏴생결단, 여자친구 캐릭터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여람이에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쏴생결단! 이벤트 오픈 소식인데요,

 

귀여운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컨텐츠는 물론!

서든어택 여자친구 캐릭터까지♥

 

지금 서든어택 유저의 기쁜 비명이 들리는듯 해요 +.+

 

그럼, 새로나온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여자친구 캐릭터를 함께 알아볼까요~?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컨텐츠 출시 기념!

진짜여친, 걸그룹 여자친구 캐릭터 출시♥

 

걸그룹 여자친구 팬분들 뿐만 아니라 많은 유저에게도

사랑받을 냄새가 폴폴 나는데요,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진짜여친 감정표현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세개나 있으니까 차근차근 함께 보실께요!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진짜여친 감정표현 하나!

핑거팁 댄스에요.

우리 진짜여친 여자친구의 칼군무가 돋보이죠?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진짜여친 감정표현 둘!

예능에서 핫했던 좀비댄스 입니다.

 

잘 재현했다고 유저들의 반응이 참 좋아요ㅋㅋㅋ

예능 프로그램에서 핫했던만큼 서든어택에서도 핫하겠죠?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진짜여친 감정표현 셋!

진짜여친 여자친구 캐릭터가 진짜를 찾아라 친구들과 인사를 하네요!

 

잘못보면 어린이프로의 한 장면인줄 알겠어요ㅋㅋㅋ

이번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컨텐츠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진짜여친 레드팀 캐릭터에요!

모델링이 너무 잘나와서 사진인줄 알았다니까요ㅋㅋㅋ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컨텐츠 전용 캐릭터도 너무 귀엽게 나왔죠?

저는 메이플스토리2가 생각나네요!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진짜여친 블루팀 캐릭터 또한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이번 모델링에 박수를 짝짝짝!

쌍엄지를 척척척!

 

 

지금 빨리 서든어택으로 달려가셔서

 

새로운 서든어택 진짜를 찾아라 컨텐츠즐기시고

진짜여친, 걸그룹 여자친구 캐릭터도 만나보세요!

 

 

그럼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이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이용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