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신규 영웅 푸른 가시 스피나 스킬 정보::

2017. 2. 17. 09:37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신규 영웅 푸른 가시 스피나 스킬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1

 

이번에 세븐나이츠에 새롭게 업되이트된

 

신규 영웅 스피나!!

 

푸른 가시의 영웅이라고도 불리우며!!

 

개발자 노트에도 등장하지 않고 바로 업데이트로 등장한 신규 영웅 입니다

 

요즘에 콜라보 영웅때문에 쫌 바빠서 신규 영웅 또는 리메이크를 안하는줄 알았는데

 

개발자 노트에 등장하지도 않고 이렇게나 딱 바로 업데이트가 되어버리니까

 

당황? 아닌 당황 사건도 있었네요 ㅋㅋㅋㅋ

 

뭐지 왜 업데이트하지 이런면서도 뭐가 나왔다는거야 하면서 찾아보는ㅋㅋㅋㅋ

 

그럼 세나 신규 영웅 스피나의 스킬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아일린 각성 이후로 뚜렸한 업데이트는

 

콜라보 영웅 뿐이였는데

 

이렇게 신규 영웅이 등장해 주니까 뭔가 기쁘기도 하네요!!

 

요즘 신규 영웅 소식과 리메이크가 쫌 뜸하다 했는데ㅋㅋㅋㅋ

 

암튼 기분 좋은 업데이트 입니다

 

세나 신규 영웅 푸른 가시 스피나의 업데이트로 좋은거 같습니다

 

 

 

 

 

 

세븐나이츠

 

푸른 가시 스피나

(각성 기준)

 

잔월의 마족

(패시브)

 

자신의 약점 공격 확률과 공격형 영웅에게 주는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추가적으로는 기본 공격시 자신의 스킬 재사용 시간이 10초 감소됩니다

 

 

어둠의 포효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600%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치명타 효과가 적용됩니다

 

 

가시 장볍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500% 마법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20%를 흡혈합니다

 

 

복종하는 채찍

 

적군 1명에게 마법력의 1000%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는 치명타 효과가 적용되고

 

9턴간 자신의 반격 확률이 60% 상승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에서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