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나만의 상점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 추가::

2016. 10. 18. 09:49온라인게임/리그오브 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나만의 상점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 추가::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지금막 새로운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유저분들이시라면 모두가 아실 나만의 상점

 

나만의 상점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이번 나만의 상점은 할로윈 스킨 추가와 함께 추가가될것으로 예상이됩니다

 

할로윈 데이가 10월31일쯤이니까 31일 전주 쯤 풀릴것으로 예상을 하고있습니다

 

벌써 1년이 되었네요 ㅋㅋㅋ 제가 막 1년전에 할로윈 스킨들 가지고 싶다고 그랬는데

 

언제풀리냐고 ㅋㅋ 1년에 한번씩 풀리는 할로윈 스킨 한정판!!

 

이때를 잘 노려서 가지고 싶었던 스킨을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그럼 이번에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이 어떻게 추가되는지 보겠습니다

 

 

 

 

 

이제 롤 시즌6도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후...

 

다들 골드는 찍으셨나요?ㅎㅎㅎ

 

저는 간신히 턱걸이에 안착했습니다 지금은 무서워서 랭크게임을 돌리지 못할정도?

 

세기말이라는말답게 대리 유저들이 엄청나게 많은거 같더라구요...

 

남은시간동안 힘내시기 바랍니다!!

 

아참 그리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과연 이번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pbe 서버에 등장한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 모습입니다!!

 

기존에 있었던 나만의 상점이랑 비슷하지만 뒷 배경 색상이 틀립니다!!

 

일단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열리는것이기 때문에

 

색상이 역시 붉으스름한걸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어떤 한 게시판에서 글을 읽었는데 ㅋㅋㅋㅋ

 

만약ㅋㅋㅋㅋ 6개의 나만의 세일 상점이 전부 티모가 나올경우?ㅋㅋㅋㅋ

 

으아ㅏ아아아앙아 그건 진짜 상상도 하기 싫네요 ㅋㅋㅋ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서 나만의 티모 강림 상점과

 

할로윈 스킨 한정판들이 풀릴것으로 예상이됩니다

 

이때를 잘 노리셔서 평소에 구매하시지 못했던 스킨들을 구매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각종 정보는 롤 인벤과 북미서버를 참고하였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