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세나 신규 코스튬 피서를 즐겨요::

2016. 8. 19. 09:50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세나 신규 코스튬 피서를 즐겨요::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입니다~!

 

이번 여름을 맞아 세븐나이츠 세나가 신규 코스튬을 발표했습니다

 

신규 코스튬은 총 5종!!!!

 

코스튬만 봐도 시원시원 여름에 딱 잘어울리게끔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세나 코스튬은 현질을 하지 않고 ㅋㅋㅋㅋ

 

쫄작으로 꼬박꼬박 모아서 사는 편인데요!!

 

뭐 세나 유저 성향마다 다른거니까요 히히히

 

저처럼 노가다 하시는분들은 쫄작으로 루비작해서 구매하시고!!!

 

아니신분들은 부럽게.. 바론 그냥 구매 ㅋㅋㅋㅋ

 

이번에 나온 신규 코프튬 피서를 즐겨요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파랑주의보 연희

 

요즘 많이들 찾고 계시는 영웅 연희입니다!!

 

마법덱에는 필수 구사황중에 제일일이라고 할 수 있는 연희의 코스튬

 

정말 귀욤귀욤하지 않나용?ㅎㅎㅎㅎ

 

 

 

 

정열의 피서객 카일

 

사황 카일의 코스튬 모습은 역시나 무섭게 생긴거 같습니다...

 

기본 모습도 무서운데 저렇게 무서운 코스튬.. ㅋㅋㅋ

 

꼭 있죠? 바다에 가면 저렇게 어마무시하게 타투 하고계신분들 ㄷㄷㄷㄷ....

 

 

 

 

쾌속의 항해 라이언

 

우와~~ 우리 라이언 오빠 꽃미남이 되어버렸네요

 

원래도 훈남이였지만 ㅋㅋㅋㅋ 이번 신규 코스튬에서는 한층더

 

멋있어진 오빠가 되었답니다 호호호

 

 

 

 

한여름의 피크닉 클로에

 

얼마전에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 클로에입니다!!

 

클로에는 요일던전에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죠!!

 

아마도 클로에는 공주님 같네요 ㅋㅋㅋㅋ

 

옆에 냥이는 집사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푸른 바다빛 아리엘

 

아리엘은 흠.. 뭐라고할까 쫌 애메한거 같은데 ㅋㅋㅋ

 

일단 지팡이와 마법책이 전부 파랑파랑으로 바뀌였습니다 ㅋㅋ

 

피서지에온 숙녀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이번에 세븐나이츠 세나 신규 코스튬 피서르 즐겨요 5종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이언이랑 연희가 제일 괜찮은거 같네용 ㅋㅋ

 

요즘 대세 영웅이기도 하니까요!!

 

저처럼 쫄작을해서 구매를 하실분은 열심히 하시궁!!

 

아니면 바로 그냥 다이렉트로 아시죠?ㅎㅎㅎ

 

 

 

 

해당 포스팅은 아이템베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