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던파 2016 설 날 패키지::

2016. 2. 4. 11:11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던파 2016 설 날 패키지::

 

 

안녕하세요 게임하는 여자사람 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민족의 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역시 던전앤파이터가 설 날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제가 진짜 발빠르게 소개해드러왔습니다!!!!

 

역시 던전앤파이터 설 날 패지지는 이렇게 좋을수가 없다니까요!!

 

제가 살짝 살펴본 결과 역시 던파 설 패키지다 ㅋㅋㅋㅋ

 

이런말이 나올정도로 이번 패키지 좋습니다!!

 

또한 디잔인도 역시나 점점 퀄리티가 좋아지니!!!

 

1석 2조가 따름없죠!!!

 

그럼 던전앤파이터 2016 설 날 패키지

 

아라드를 걷는 선비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2016년 설 날 패키지!!

 

아라드를 걷는 선비

 

이번 던전앤파이터 컨셉은 선비 컨셉인가 봅니다!!!

 

이름도 아라드를 걷는 선비인가보니까요 ㅎㅎㅎ

 

그럼 2016 던전앤파이터 설 날 패키지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라드를 걷는 선비의 아바타 9부위

 

아라드를 걷는 선비의 아바타는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피부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아바타 엠블렘 소켓이 있습니다

 

 

 

 

 

#아바타 A 타입#

 

 

 

 

#아바타 B 타입#

 

 

 

 

#아바타 C 타입#

 

 

 

 

#아바타 D 타입#

 

 

A,B,C,D 이렇게 4가지 타입이 있는데

 

각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B타입과D타입이 제일 이쁜거 같습니다!!

 

일단 B타입은 뭔가 남자 캐릭터와 잘어울리고 D타입은 여자 캐릭터와 잘어울리네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

 

 

 

 

 

 

아라드 선비의 오라 상자

 

사군자의 뜻을 담은 4가지의 오라 중 1개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 시 교환불가 선비의 기운 오라 아바타가 나옵니다

 

 

 

 

 

 

물리 공격력을 원하신다면-

 

마법 공격력을 원하신다면-대나무

 

독립 공격력을 원하신다면-난초

 

힘,지능 스탯을 원하신다면-국화

 

 

자신의 캐릭터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오라는 거래가 안되므로 한번 선택할때

 

중요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번 오라는 스킬까지 있습니다!!!!!

 

개인 순간이동이 가능합니다!!

 

 

 

 

 

 

아라드 선비의 칭호 상자

 

4가지 선비의 수묵화 칭호 중 1개가 랜덤하게 나오는 상자입니다

 

세라샵에서 판매하는 전용 보주와 칭호 변경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랜덤으로 나오는 칭호입니다!!1

 

예전에는 랜덤이아니고 고르는 거였지만

 

이제는 랜덤이여서.....

 

원하는게 나오지 않을경우에는

 

세라샵에서 판매하는 전용 보주와 칭호 변경권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대나무 칭호가 제일 좋겠죠?

 

일단 스킬 레벨이 제일 높으니까요 ㅋㅋㅋ

 

 

-칭호 전용 보주 사용 시 추가 옵션-

 

이게 대박인거 같습니다!!!

 

1~70레벨 스킬중 1가지 스킬을 랜덤하게

 

1~2레벨을 부여라니!!

 

잘만 되면은 그냥 대박중에 초대박!!

 

 

 

 

 

 

아라드 선비의 크리쳐 상자

 

2가지의 해태 크리쳐 중 1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캐릭터가 물리 크리티컬이 필요하다!!

 

용맹한 혜태

 

자신의 캐릭터가 마법 크리티컬이 필요하다!!

 

총명한 혜태

 

그냥 딱 어? 얼마나 편해요 ㅋㅋ 이렇게 두가지면

 

고만할필요가 없자나요 ㅋㅋㅋ

 

 

 

 

 

 

아라드 선비의 세라 상자

 

6가지 아이템이 모두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역시나 던전앤파이터 설 패키지는

 

어마어마하게 보상이 좋네요 ㅋㅋㅋ

 

이러니까 설 날에 새뱃돈 받고 ㅋㅋ 던파에 지르는거죠 ㅋㅋ

 

저도 어렸을때 질러봤던 기억이 ㅋㅋㅋ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Total : Today : Yesterday :